Tuesday 13 March 2018

2017 년 5 월 채택 된 eu 2020 생물 다양성 전략


생물 다양성 전략.


간단히 말해서.


EU 생물 다양성 전략은 EU의 생물 다양성과 생태계 서비스의 손실을 막고 2020 년까지 세계 생물 다양성의 손실을 막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그것은 생물 다양성에 관한 국제 협약 (International Convention on Biological Diversity) 내에서 2010 년 EU가 취한 약속을 반영합니다.


실제로.


2011 년에 EU는 2020 년까지 EU에서 생물 다양성 및 생태계 서비스의 손실을 막기위한 6 가지 목표와 20 가지 조치를 설정하는 야심 찬 전략을 채택했습니다 (전략 읽기 참조). 전략의 중기 검토는 EU가이 목표를 달성하기에 궤도에 있는지 여부를 평가합니다. 그것은 많은 분야에서 진보를 보여 주지만 훨씬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을 강조합니다.


종과 서식지 보호 - 목표 1.


2020 년까지 EU 자연 법에 의해 보호받는 서식지와 서식지에 대한 평가는 서식지를 100 % 이상, 종의 수를 50 % 이상 확보하고보다 나은 보전을 보입니다.


생태계 유지 및 복원 - 목표 2.


2020 년까지 생태계와 그 서비스는 녹색 인프라를 확립하고 생태계의 약 15 %를 복원함으로써 유지되고 향상됩니다.


보다 지속 가능한 농업 및 임업 달성 - 목표 3.


2020 년까지 농업 및 임업에 의존하거나 영향을받는 종 및 서식지의 보전과 생태계 서비스의 제공은 측정 가능한 개선을 보여줍니다.


낚시를보다 지속 가능하고 더 건강한 바다로 - 목표 4.


2015 년까지 낚시는 지속 가능합니다. 2020 년까지 어류의 건강은 건강 해지고 유럽의 해수는 건강 해집니다. 어업은 종과 생태계에 심각한 악영향을 끼치 지 않습니다.


전투 침입 외계 종 - 목표 5.


2020 년까지 침입 성 외래종이 확인되고, 우선 종의 통제 또는 근절되고, 경로가 관리되어 새로운 침입 종의 유럽 생물 다양성 파괴를 방지합니다.


세계 생물 다양성의 손실을 막는데 도움이됩니다 - 목표 6.


2020 년까지 EU는 세계적인 생물 다양성 손실을 막기 위해 기여를 강화했다.


2020 년까지의 EU 생물 다양성 전략.


조류 독감과 서식지 지침은 완전히 이행되면 EU의 생물 다양성을 보호 할 것입니다. 그러나 구현이 느리고 불완전하며 전용 재무 자원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또한 EU 공동 농업 정책 및 공동 수산 정책 (Common Agricultural Policy and Common Fisheries Policy)과 같은 일부 정책이 지침의 이행 방법에 포함되어있다. 침입 성 외래종의 위협과 EU 외부의 EU 정책 및 소비의 영향은 추가 조치가 필요합니다.


우리의 생태계 보호의 시급함과 중요성을 인식 한 EU 지도자들은 2011 년에 2020 년에 생물 다양성 전략을 채택했습니다. 생물 다양성 전략은 2020 년까지 생물 다양성 손실과 생태계 서비스 저하를 막고 가능하면 최대한으로 복구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세계적인 생물 다양성 손실을 막기위한 EU의 기여도를 높이십시오.


이 전략에는 6 가지 목표가 있습니다.


목표 1은 EU 회원국들에게 조류 및 서식지 지침의 완전하고 신속한 이행을 약속합니다. 목표 2는 EU 회원국들이 녹색 인프라를 확립하고 EU 내 생태계의 15 %를 복원 할 것을 약속합니다. 목표 3은 농촌에서의 생물 다양성 보전에 기여하고 산림 경영 개선을 목표로 공통 농업 정책을 개혁하기 위해 유럽 집행위원회에 위임한다. 목표 4는 유럽 수산업 정책을 개혁하여 그 영향을 포함한 생태 영향을 줄이기 위해 유럽 공동위원회 해양 생태계. 목표 5는 이러한 종의 생성을 방지하고 통제 및 박멸을 통한 침입 외계 종의 퇴치를 포함한 유럽위원회 (European Commission)를 위임합니다. 목표 6은 세계 생물 다양성 손실을 막기 위해 EU가 기여할 것을 약속합니다.


그러나 목표와 전략은 실제로 취한 행동만큼이나 우수합니다. BirdLife Europe과 Central Asia Partnership은 2013 년에 '2020 년 목표'로 진전 된 첫 진전을 실시하고 2020 년까지 전략의 이행을 계속 수행 할 것입니다.


버드 라이프 (BirdLife) EU 2020 전략 진전 평가 (2012 년 10 월)


간행물.


반쯤 거기? EU 2020 생물 다양성 전략의 중기 평가 (2015 년 5 월)


버드 라이프 (BirdLife) EU 2020 전략 진전 평가 (2012 년 10 월)


EU 자연과 생물 다양성 섹션.


EU 2020 표적.


2020 년까지 EU에서 생물 다양성의 손실과 생태계 서비스의 저하를 막고 가능한 한 그들을 복원하는 EU 2020 목표는 세계 생물 다양성 손실을 막기 위해 EU의 기여를 강화하는 것입니다.


2050 비전.


2050 년까지 유럽 연합의 생물 다양성과 그것이 제공하는 생태계 서비스 (자연 자본)는 생물 다양성의 본질적인 가치와 인간 복지와 경제적 번영에 필수적인 기여를 위해 보호되고 가치를 부여받으며 적절하게 복원되며 이로 인해 다음과 같은 재앙적인 변화가 야기 될 수 있습니다. 생물 다양성의 손실은 피할 수 있습니다.


Stichting BirdLife Europe은 유럽 집행위원회 (European Commission)의 재정적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이 페이지에 표현 된 모든 내용 및 의견은 전적으로 Stichting BirdLife Europe의 내용입니다.


커뮤니케이션 : 2020 년 EU 생물 다양성 전략 - 가이드


by eub2 - 2011 년 5 월 5 일 최종 수정 됨.


위원회는 5 월 3 일에 다음 10 년 동안 유럽의 생물 다양성 국가를 보호하고 개선하기위한 새로운 전략을 발표했습니다. 이 전략에는 생물 다양성 손실의 주요 원인을 다루는 6 가지 목표가 포함되어 있으며 주요 부문 별 정책에 생물 다양성 목표를 정착시킴으로써 EU의 자연 및 생태계 서비스에 대한 주요 압력을 감소시킬 것입니다. 생물 다양성 손실의 세계적 측면도 다루어 짐으로써 유럽 연합이 세계의 생물 다양성 손실 방지에 기여하도록 보장합니다. 이 전략은 지난해 일본 나고야에서 EU가 약속 한 내용과 일치한다.


1. 생물 다양성 손실은 왜 중요한가?


생물 다양성의 감소와 감소는 유럽 연합 내에서 그리고 세계적 차원에서 환경, 경제적, 사회적으로 중요한 결과를 낳는다. 인간에 대한 도구 적 가치와 독립적으로 생물 다양성을 보호하기 위해 윤리적 및 도덕적 논거가 강력합니다. 또한 생태계는 음식, 담수 및 청정 공기, 피난처 및 약을 제공하고 자연 재해, 해충 및 질병을 완화하고 기후를 규제하는 인간 복지에 직접 및 간접적으로 기여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생물 다양성 손실은 경제적 가치가있어 이제는 완전히 높이 평가되기 시작했습니다. 사회 전반, 특히 생태계 서비스에 직접적으로 의존하는 분야의 경제 주체에게는 특히 비용이 많이 든다. 예를 들어, EU의 곤충 수분은 연간 150 억 유로의 경제적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생물 다양성 손실은 일자리에 영향을 미친다. 유럽의 6 개 직업 중 1 개가 직접적으로 또는 간접적으로 환경과 생물 다양성과 연결되어 있기 때문이다. 또한 식량 및 식수 공급에서 청정 공기 및 의약품에 이르기까지 건강한 인구를 유지하는 데 필수적인 여러 생태계 서비스의 제공을 제한합니다. 또한, 생물 다양성과 생태계가 많은 유럽 지역의 사회적 구조와 정체성을 시정하기 때문에 EU의 영토 적 응집력에 강한 영향을 미친다.


2. EU의 현재 생물 다양성 상태는 어떻습니까? 가장 위험한 종은 무엇입니까?


2010 년 EU 생물 다양성 기준선은 현재 생물 다양성의 현황에 대한 풍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 EU 입법하에 보호받는 서식지와 종의 17 %만이 보전 상태에있다. 평가 된 서식지의 65 %와 평가 된 종의 52 %는 바람직하지 않은 보전 상태에있다.


* 많은 생태계는 1990 년 이래로 특히 농업 생태계, 초원 및 습지에서 상당한 감소를 경험했다. 토지 개량과 포기로 인해 막대한 면적이 손실되었습니다.


* 포유 동물, 양서류, 파충류, 조류 및 나비를 포함한 유럽 동물의 최대 25 %가 멸종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EU 원주민의 22 %는 침입 성 외래종에 의해 위협 받고있다.


* 1990 년 이래로 유럽 연합의 일반적인 농지 새들은 20-25 % 감소했으며, 같은 기간 동안 일반적인 조류 개체수는 약 10 % 감소했다.


* 어류 자원의 88 %가 과도하게 개발되거나 고갈되고 46 %는 생물학적 한계를 벗어납니다.


* 유럽의 생태계 서비스는 대부분 수분 공급, 청정 대기 및 수자원, 홍수 및 침식 통제와 같은 기본 서비스의 최적 품질 및 수량을 더 이상 제공 할 수없는 '저하 된'것으로 판단됩니다.


이 전략은 엄격한 과학을 기반으로하고 있지만 아직 지식 격차가 있습니다. 서식지의 18 %와 종의 31 %의 보존 상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3. EU에서 생물 다양성 손실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유럽의 생물 다양성은 토지 이용 변화 및 분열로 인한 서식지 손실로 인해 심각한 위협을 받고 있습니다. 타락; 지나치게 착취 / 자원의 지속 불가능한 사용; 침입 성 외계 종과 기후 변화. 이러한 압력은 모두 일정하거나 강도가 증가합니다. 상황은 글로벌 수준에서 비슷합니다.


이러한 압력은 인구 통계 및 문화 / 생활 방식 선택, 시장 실패, 경제 구조, 규모 및 성장과 관련된 간접적 인 요인에 의해 뒷받침됩니다. 다른 근본적인 원인으로는 생물 다양성의 경제적 가치 보이지 않음, 공익으로서의 감사 부족, 생물 다양성 손실의 원인과 결과에 대한 대중 인식 부족, 이러한 손실을 방지하기 위해 취할 수있는 조치에 대한 지식 부족 등이 있습니다.


4. 유럽 시민들은 생물 다양성에 대해 어떻게 생각합니까?


최근 Eurobarometer (1) 설문 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35 %만이 생물 다양성에 대해 잘 알고 있으며, 동일한 정보가 잘 전달된다는 사실을 알게되면 용어가 설명되면 87 %의 EU 시민이 생물 다양성 손실이 매우 심각하거나 심각하다고 생각합니다 유럽 ​​연합 (EU)의 85 % 심각한 문제를 겪고있다. 응답자의 9 %만이 현재 또는 미래에 생물 다양성 손실이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고 의심합니다. 응답자의 96 %는 생물 다양성 손실을 막는 것이 자연을 존중하라는 사회의 책임에서 비롯된 도덕적 의무라는 데 동의하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92 %의 시민들은 우리의 복지와 삶의 질이 그들에 달려 있다는 이유로 생물 다양성을 보호해야한다고 주장합니다. EU 시민들의 대다수 (70 %)는 생물 다양성을 보호하기 위해 개인적으로 노력해 왔으며, 응답자의 약 절반이 생물 다양성 손실을 막기 위해 더 많은 것을 기꺼이 수행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5. 전략에서 제안 된 것은 무엇입니까?


새로운 전략은 생물 다양성 손실 및 생물 다양성에 가하는 압력의 주요 원인을 다루는 데 초점을 둔 측정 가능한 야심적이고 현실적인 하위 목표의 제한된 수를 중심으로 구축되었습니다. 생물 다양성의 상실과 생태계 서비스의 저하를 막고 실현 가능한 범위 내에서 복원하며 세계적인 생물 다양성 손실을 막기위한 EU의 기여도를 높이기위한 6 개의 상호 지원적이고 상호 의존적 인 목표를 중심으로합니다. 각 목표는 EU의 생물 다양성에 대한 주요 압력을 줄이고 중요한 정책 격차를 해소하고 유럽의 생물 다양성 및 서비스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향상시키는 등 생물 다양성 문제의 다른 측면을 다룹니다. 목표에는 도달하기 위해 필요한 대응 조치 세트가 수반됩니다.


효과적인 시행은 EU의 현행법을 전면적으로 시행하는 것으로 시작해야한다. 이러한 맥락에서 Natura 2000 네트워크의 적절한 관리와 충분한 자금 조달이 중요 할 것입니다. 공동 농업 정책, 공동 어업 정책 및 응집력 정책의 미래 개혁과 미래 재무 전망의 형성은 또한 그들이 전략에 필요한 지원과 자금을 제공 할 수있는 중요한 기회입니다.


이 전략은 또한 유럽 2020 전략의 핵심 부분입니다. 이는 유럽의 자연 자본이 지속 가능하게 관리되고 생태계와 그 서비스의 탄력성을 개선함으로써 기후 변화 완화 및 적응 목표를 보장함으로써 EU의 자원 효율 목표에 기여할 것이다.


6. 2050 년 EU 생물 다양성 비전은 무엇입니까?


2050 년까지 유럽 연합의 생물 다양성과 그것이 제공하는 생태계 서비스 (천연 자원)는 생물 다양성의 본질적인 가치와 인간의 안녕과 경제적 번영에 필수적인 기여를 위해 보호되고 가치가 있으며 적절하게 복원되어 손실로 인한 치명적인 변화를 초래합니다 생물 다양성은 피할 수 있습니다.


7. EU 2020 EU 생물 다양성 목표는 무엇입니까?


2020 년까지 EU에서 생물 다양성의 손실과 생태계 서비스의 저하를 막고 가능하면 최대한 회복시키면서 세계 생물 다양성 손실을 막기 위해 EU의 기여를 강화합니다.


8. 여섯 가지 목표는 무엇입니까?


* 목표 1 - Birds and Habitats Directives를 완전히 구현하려면 :


EU 자연 법령이 적용되는 모든 종과 서식지의 상태가 악화되는 것을 막고 현재의 평가와 비교하여 2020 년까지 현저하고 측정 가능한 수준의 개선을 달성하기 위해 : (i) 100 % 더 많은 서식지 평가와 50 % 이상 Habitats Directive에 따른 종의 평가는 보전 상태가 개선되었음을 보여줍니다; (ii) Birds Directive에 의거 한 50 % 이상의 종의 평가는 안전하고 개선 된 상태를 나타낸다.


* 목표 2 - 생태계와 그 서비스를 유지하고 향상시키기 :


2020 년까지 생태계와 그 서비스는 녹색 인프라를 확립하고 생태계의 약 15 %를 복원함으로써 유지되고 향상됩니다.


* 목표 3 - 농업 및 임업이 생물 다양성을 유지하고 강화하는 데 기여하는 것을 증가시킨다.


* 3a) 농업 : 2020 년까지 생물 다양성 보전을 보장하고 보전에 상당한 향상을 가져올 수 있도록 CAP하에 생물 다양성 관련 조치가 적용되는 초원, 경작지 및 영구 작물을 통한 농업 분야를 최대화 EU2010 기준선과 비교하여 농업 및 생태계 서비스 제공에 의존하거나 영향을받는 종 및 서식지의 지위를 유지함으로써 지속 가능한 관리를 향상시키는 데 기여합니다.


* 3b) 산림 : 2020 년까지, 산림 경영 계획 또는 이와 동등한 도구가 산림 경영 및 산림 경영을 위해 공개 된 모든 산림과 특정 크기 이상의 산림 보유 지에 적합합니다. 산림 생태계의 보전 상태에서 측정 가능한 개선 *을 가져올 수 있도록 지속 가능한 산림 경영 (SFM)과 일치하는 EU 농촌 개발 정책에 따라 자금을 제공받는 회원국 또는 지역 및 농촌 개발 프로그램에서 전달 종 및 EU 2010 기준선과 비교 된 관련 생태계 서비스 제공


* 두 목표 모두를 대상으로 목표 1의 EU 관심 대상 종과 서식지의 보전 상태 및 목표 2의 저하 된 생태계 복원을위한 정량화 된 강화 목표에 대한 개선을 측정해야합니다.


** 소규모 산림 보유량의 경우, 회원국은 SFM에 부합하는 관리 계획 또는 동등한 수단의 채택을 장려하기위한 추가 인센티브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 목표 4 - 어업 자원의 지속 가능한 이용을 보장하기 위하여 :


2015 년까지 좋은 환경 상태 달성을 지원하여 다른 종목, 종 및 생태계에 심각한 악영향을 미치지 않는 어업 관리를 통해 건강한 주식을 나타내는 인구 연령 및 규모 분포를 달성하십시오. 해양 전략 기본 지침 (Marine Strategy Framework Directive)에 따라 필요합니다.


* 목표 5 - 침입 성 외래종 (IAS) 통제 :


2020 년까지 침입 형 외래종과 그 경로가 확인되고 우선 순위가 부여되며, 우선 종의 통제 또는 근절되고 새로운 IAS의 도입과 설립을 방지하기위한 경로가 관리됩니다.


* 목표 6 - 세계 생물 다양성 손실을 막기 위해 :


2020 년까지 EU는 세계 생물 다양성 손실을 막는데 기여했습니다.


9. 전략을 실행하는 데 비용은 얼마나 들까 요?


제안 된 조치의 누적 영향에 대한 전체 정량화는이 단계에서 불가능합니다. 전략에서 제안 된 조치의 비용 검토는 제안 된 목표 및 조치에 따라 자금 수요가 다를 것임을 나타냅니다. 경우에 따라 주어진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조치를 이행하기 위해 더 많은 자금이 필요하며, 특히 생태계 및 글로벌 목표의 복구를 위해 필요합니다. 다른 국가에서는 기존 자원의 재분배와 농가 및 임업, 수산업 대상까지 최대한 활용하는 데 초점을 맞출 것이다.


유럽 ​​집행위원회 (European Commission)는 새로운 생물 다양성 전략을 실행하기위한 자금 지원 필요성을 더 평가하는 과정에 있습니다.


10.이 전략이 가져올 사회 경제적 이익은 무엇입니까?


전략의 여섯 가지 핵심 목표와 관련된 조치는 생태계 서비스를 유지 및 강화하고 사회 및 민간 부문에 광범위한 사회 경제적 이익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유지되고 강화 된 생태계 서비스의 증가는 청정 대기 및 수질, 탄소 저장 및 자연 재해 통제, 기후 변화에 대한 취약성 감소뿐만 아니라 토양 침식 감소 및 관련 사회 경제적 이익을 제공 할 것이다. 예를 들어, 덴마크의 스키 제른 (Skjern) 강 유역을 강 유역에서 사행 코스로 복원하여 새로운 호수와 델타를 건설하는 것은 순 현재의 DDK 67 백만에서 22 억 8 천만 달러의 긍정적 이익을 가져온 것으로 추정됩니다 값.


생물 다양성 보호는 강력한 혁신 혜택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유전 적 다양성은 의료 및 화장품 산업의 주요 혁신 원이며 생태계 복원 및 친환경 인프라의 혁신 잠재력은 대부분 미개척이다. EU 기업들은 특히 새로운 화장품과 의약품에 대한 유전 적 다양성의 보호 또는 증가로부터 혜택을 볼 것입니다. 연간 약 4 천 6 백 5 십억 달러로 추산되는 의약 산업 이익의 25-50 %는 생물 다양성과 유전 자원에서 파생됩니다. 2008 년에는 70 억 달러로 추정되는 천연 화장품 시장 가치의 상당 부분을 차지합니다.


자연 기반 혁신과 생태계 복원 및 생물 다양성 보전은 새로운 기술, 일자리 및 사업 기회를 창출 할 수 있습니다. TEEB는 생물 다양성에 대한 투자로 인한 글로벌 비즈니스 기회가 2050 년까지 2 조 6 천억 달러가 될 것으로 예측합니다. 생태계 유지 및 향상은 또한 지역 경제 재생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영국에서는 국가 산림의 창출로 현지 일자리가 4.1 % 증가했으며 녹색 인프라를 사용한 지역 재생은 9600 만 파운드의 투자를 유치했습니다.


11. 생물 다양성 손실 비용을 보여주는 실제 사례가 있습니까?


예. 다음 예는 TEEB 보고서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TEEB 보고서는 유럽 집행위원회 (European Commission)의 재정 지원을 받았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teebweb. org에서 확인 가능).


* 500 억 달러 : 현재 세계 수산업의 과도한 개발로 인한 기회 손실. 고도의 보조금을받는 산업 어업 함대와 열악한 규제 및 기존 규칙의 약한 실행 사이의 경쟁으로 인해 상업적으로 가치가있는 대부분의 어류 자원이 과도하게 개발되어보다 지속 가능한 어장 시나리오와 비교하여 세계 해양 어업 수입이 매년 500 억 달러가 감소했습니다 (세계 은행 및 FAO 2009).


* 1 억 3 천 5 백만 유로 : 곤충 수분자는 자연의 수십억 달러 공급 업체입니다. 2005 년 곤충 수분의 총 경제적 가치는 1550 억 유로로 추산되었습니다. 이는 2005 년에 인간의 식량 생산량의 9.5 %를 차지한다 (Gallai et al., 2009)


* 300 억 달러 - 미화 1,720 억 달러 : 산호초가 제공하는 인간 복지 혜택의 연간 가치. 세계 대륙붕의 1.2 %를 덮고있을지라도, 산호초는 모든 해양 어종의 4 분의 1을 포함하여 1-3 백만 종으로 추산됩니다. (Allsopp et al. 2009). 해안 및 섬 공동체에 사는 약 3 천만 명의 사람들은 식량 생산, 수입 및 생계의 주요 수단으로서 암초 기반 자원에 전적으로 의존하고 있습니다. (Gomez et al., 1994, Wilkinson 2004). 산호초가 제공하는 인간 복지 혜택 가치의 추정치는 300 억 달러 (Cesar 외 2003)에서 매년 1,620 억 달러 (Martinez 외 2007)까지이며,


* US $ 20 - US $ 67 million : 4 년 동안 캔버라시에서 나무 심기의 혜택. 호주 캔버라의 지방 당국은 미기후를 규제하고 오염을 줄이며 도시의 대기 질을 개선하고 에어컨의 에너지 비용을 줄이며 탄소를 저장하고 격리하는 데 40 만 그루의 나무를 심었습니다. 이러한 혜택은 도시에 대해 실현 된 가치 또는 절감액과 관련하여 2008-2012 년 동안 미화 2 천 7 백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Brack 2002)


* 65 억 달러 : 인간이 만든 여과 시설 (US $ 6-8 billion)을 선택하기보다는 Catskills 분수령 (US $ 1 - US $ 15 billion)에서 자연 용수 정화 서비스를 유지하기 위해 뉴욕에 지불 한 금액. 연간 운영 비용은 300 ~ 500 만 달러). (Perrot-Maitre and Davis 2001).


12. EU가 새로운 생물 다양성 전략을 필요로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전의 생물 다양성 전략 인 생물 다양성 실행 계획 (Biodiversity Action Plan)은 생물 다양성 손실을 막지 못했기 때문에 신선한 접근법이 필요했습니다.


이에 따라 2010 년 3 월 EU 집행 위원 (유럽 이사회)은 2050 년에 대한 야심 찬 비전과 2001 년 채택 된 만료 2010 년 목표를 대체 할 생물 다양성 표제를 채택했습니다.


EU는 또한 2010 년 10 월 회의에서 생물 다양성 협약 (CBD)의 후원하에 일련의 새로운 세계 생물 다양성 목표에 서명했습니다. CBD 당사국은 국가 생물 다양성 전략 / 실행 계획을 개발하거나 업데이트해야합니다 CBD 공약 이행에 대한 전망.


따라서 EU는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과거의 노력에서 배운 교훈을 바탕으로 이러한 약속을 지킬 수있는 새로운 전략이 필요합니다.


13. 생물 다양성을 보호하기 위해 EU는 지금까지 무엇을 했습니까?


2001 년 EU는 2010 년까지 생물 다양성 박멸을 야심 찬 목표로 설정했으며, 2006 년에는 목표를 향한 진척을 가속화하기 위해 생물 다양성 행동 계획을 채택했습니다. 보전 측면에서 유럽 연합의 영토 중 18 % 가까이가 Natura 2000 자연 보호 구역 네트워크에 의해 보호되고 있으며 네트워크는 여전히 해양 지역에서 성장하고 있습니다. 지정 프로세스가 완료되면서, 토지 관리자와의 협력을 기반으로 사이트의 적절한 관리가 강조됩니다. 이러한 노력은 환경 법안의 다른 부분을 시행함과 동시에 특정 종과 서식지 및 사회 경제적 혜택에 상당한 이익을 가져다주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걱정스러운 속도로 생물 다양성은 계속 손실됩니다. 이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하기 위해서는 더 많은 일들이 필요합니다.


14. EU가 2010 년 생물 다양성 목표를 달성하지 못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실패는 다음을 포함하여 여러 요소의 조합 때문이었습니다.


* EU 자연 법안의 부적절한 시행.


생물 다양성 보호를위한 자금 부족.


생물 다양성 문제를 다른 정책 분야로 통합하기에는 부족하다.


기후 변화와 같은 새로운 새로운 위협.


* 침입 종에 대한 포괄적 인 정책의 부재와 유럽의 토양 보호에 필수적인 토양 기본 지침에 대한 합의에 도달하지 못함을 포함하여 생물 다양성 손실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정책 갭.


추가적인 문제는 생물 다양성 정책 그 자체의 본질이다. 생물 다양성은 복잡하고 상호 연관성이 있으며 단일 부문에 초점을 맞춤으로써 문제를 해결할 수는 없습니다. 문제의 '소유권'은 널리 퍼져 있으며, 이 독창성은 장애가되었습니다. 단 한 명의 배우도 책임감을 느끼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15. 새로운 전략과 2006 년 생물 다양성 실행 계획 (BAP)의 주요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2006 년 BAP에서 취한 접근법은 매우 포괄적이고 상세했습니다. 여기에는 명확한 우선 순위 체계가없는 160 가지 이상의 다양한 조치가 포함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구현 및 모니터링이 어려워지고 길고 부담스러운보고 요구 사항이 발생했습니다. 새로운 전략은보다 우선 순위를 매기고 야심 차고 달성 가능한 목표의 수를 제한하고 실행시 생물 다양성에 대해 상당한 규모의 혜택을 제공 할 수있는 조치를 제시합니다. 이는 조류 및 서식지 지침의 느린 이행, 부문 별 정책으로의 통합 부족, 자금 부족, 특히 침입 외래종 및 보호 구역 외부의 생태계 서비스에 대한 구체적인 정책 격차를 포함하는 2010 년 목표 달성을 방해하는 주요 장애물을 해결합니다 지역.


처음으로 EU의 생물 다양성 정책은 유럽의 생물 다양성의 상태와 추세를 보여주는 기준을 포함하여 일관된 지식 체계로부터 이익을 얻을 것입니다. 이 기준선은 진도를 측정하는 기준이 될 것이며, EU가 생물 다양성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유럽 ​​집행위원회 및 기타 정부의 지원을받는 생태계 및 생물 다양성 경제 (TEEB)에 관한 국제 연구 덕분에 생물 다양성 및 생태계 서비스의 경제적 가치와이를 보존하고 복원해야 할 필요성에 대해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16. EU는 이미 자연 보호법을 제정 했으므로 보호 지역 측면에서 더 많은 일을 할 필요가 있는가?


Natura 2000은 실제로 EU 영토의 18 %와 약 25,000 개의 사이트로 구성된 세계에서 가장 큰 보호 지역 네트워크입니다. 그러나 Habitats and Birds 지침의 느린 실행은 EU 생물 다양성 정책의 단점으로 지적되었습니다. 지침이 궁극적 인 목표에 도달하도록 즉, 유럽의 중요성을 지닌 모든 서식지 및 종 및 자연 발생 야생 조류 종의 적절한 개체수에 대한 유리한 보존 상태를 확보하기 위해 추가 조치가 필요합니다.


또한 충족해야 할 다른 문제는 네트워크를 돌보고 실제로 잘 작동하는지 확인하고 모든 회원국에서 네트워크가 동일하게 작동하며 조각화 문제를 해결하는 데 필요한 자금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17.이 전략은 새와 서식지 지침의 완전한 이행을 어떻게 보장 할 것인가?


이 전략은 Natura 2000 네트워크의 설립 단계를 완료하기위한 2012 년 기한을 설정합니다. Habitat Directive는 시간에 구속되지 않지만, 네트워크 보존은 종과 서식지에 대한 EU의 보전 문제를 적절히 보호하고 따라서 EU 표제를 충족시키는 데 필수적입니다. 다른 목표 아래의 조치는 또한 Natura 2000 네트워크에 기여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목표 2 아래의 녹색 인프라 스트럭처 이니셔티브는 Natura 2000 사이트와 탄력성 사이의 연결성을 높이고 공통 농업 정책 (Natura 2000) 사이트에 대한 재정적 인센티브를 증가시킵니다 ) 및 Common Fisheries Policy (목표 4)는 또한 네트워크를 강화할 것입니다.


18. Natura 2000 보호 지역 네트워크를 더욱 확장하기위한 계획이 포함되어 있는가?


Natura 2000 지상 사이트의 지정은 거의 완료되었으며 EU 영토의 18 %가 적용됩니다. 이와 같이 EU는 이미 보호 지역을 통해 보존 된 육지와 내륙 수의 최소 17 %를 확보한다는 목표를 2020 년에 달성했다. 그러나 EU가 연안 및 해양 지역의 최소 10 %를 보호하려는 세계적인 목표에 도달한다면 해양 환경에서보다 많은 노력이 필요할 것입니다. 현재 EU 해양 지역의 4 % 이상이 Natura 2000 네트워크의 일부입니다.


19. Natura 2000과 같은 보호 지역이 효과적입니까?


목표로 한 보전 조치가 효과적이었습니다. 예를 들어 Birds Directive는 유럽에서 가장 위협을받는 많은 새들이 더 이상 쇠퇴하는 것을 막아 현저한 개선을 가져 왔으며 2009 Habitats Directive 건강 검진을 통해 보존 활동으로 늑대, 유라시아 lynx, 비버 및 전통적인 범위의 일부를 다시 식민지화하는 수달. 그러나 관리 계획 개발이 효과적인 도구로 입증 된 해양 지역의 지정과 Natura 2000 사이트의 적절한 관리에 관해서는 더 많은 진전이 필요하다.


20. 전략이 보호 지역을 넘어서 일할 필요성을 강조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보호 지역 외부의 생태계는 보호되고 복원되어야하는 필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생물 다양성 손실을 막기 위해서는 생물 다양성에 대한 주요 압력이 동시에 처리되어야하며, 세계 생물 다양성 손실을 방지하기위한 EU의 기여도 고려할 필요가 있습니다.


21. 전략에서 EU 내 생태계의 15 %를 복원해야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생물 다양성을위한 EU 2020 표적 타깃은 가능한 한 생물 다양성과 생태계 서비스를 복원 할 것을 요구합니다. UN은 생물 다양성 협약의 당사국으로서 적어도 15 %의 악화 된 생태계가 복원되어야한다는 전 지구 적 목표에 서명했다. 특히 생태계의 기후 변화 완화 및 적응의 혜택을 고려할 때 생태계 복원은 비용 효과적 일 것입니다.


22. 복원되어야 할 생태계와 서비스는 무엇인가?


이 전략은 2014 년까지 EU, 국가 및 하위 국가 수준에서 생태계 복원을위한 우선 순위를 설정하기 위해 회원국들이위원회의 도움을 받아 전략적 틀을 개발할 것을 제안한다. 이 틀은지도 작성 및 평가 노력에 의해 생성 된 지식에 의해 뒷받침 될 것이다 EU에서의 생태계와 서비스의 상태, 이는 목표 2에 따른 또 다른 행동의 목표이다.


23. 녹색 인프라 란 무엇이며 왜 필요합니까?


유럽 ​​연합은 세계에서 가장 단편적인 지역 중 하나입니다. 토지의 30 %는 도시의 무분별한 확장과 인프라 개발로 인해 상당히 높거나 매우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단편화는 생태계의 연결성과 건강 및 서비스 제공 능력에 영향을 미칩니다. 그린 인프라 스트럭처는 인프라 개발, 농업 또는 도시의 불규칙한 분열로 인해 파편화 된 자연 지역들 사이의 연결을 재구성함으로써 보호 지역을 연결하고 자연을 기반으로 한 접근 방식을 사용하는 생태 통로를 만드는 등의 과제를 극복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기후 변화에 대처하고 홍수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습지대를 복원하는 것과 같은 여러 가지 이점. 녹색 인프라는 생태계의 회복력을 높이고 생태 서식지를 유지하면서 생태계 재화 및 서비스의 지속 가능한 공급을 보장합니다.


24. 왜 우리는 농업과 산림을위한 특정 표적이 필요합니까?


EU의 토지 중 72 %는 농업과 임업에 사용되지만 임업 및 농경지 생태계의 생물 다양성 상태는 만족스럽지 않습니다. 평가 된 서식지의 7 %와 농업 생태계에 의존하는 종의 3 %만이 보전 상태에있다. 숲의 경우 수치는 각각 21 %와 15 %입니다. 1980 년 이래 농경지 조류 개체수는 약 50 % 감소했지만 1990 년대 중반 이래로 평준화 된 반면, 농지의 나비 개체수는 1990 년 이후 70 %가 줄어들어 회복의 징후는 보이지 않았다. CAP Health Check는 생물 다양성 손실을 EU 농업 정책의 새로운 과제로 확인했으며, 최근의 통신위원회 (Commission)는위원회가 현재 개혁의 맥락에서 녹색 보호를받을 필요가 있음을 강조했다. 또한 2010 년 생물 다양성 목표를 달성하지 못한 주된 이유 중 하나는 생물 다양성 문제를 다른 부문 별 정책에 부적절하게 통합하는 것이 었습니다. 농업, 임업, 어업을 우선 순위 체계 내에서 다루기 때문에이 정책은 개혁을 거치면서 협동 적 접근을 분명히한다.


25. 전략은 이러한 도전에 어떻게 대처할 것을 제안합니까?


목표 3에 포함 된 활동은 생물 다양성 유지 및 강화에 대한 농업 및 임업의 긍정적 기여를 증가시키는 데 목적이있다. 농업의 경우, 활동은 농촌 개발을 생물 다양성 보전 목표에 더 잘 맞추고 유럽의 농업 유전 적 다양성을 보존하는 것을 포함한다. 산림 관련 활동은 산림 보유자에게 생물 다양성 대책을 통합하는 관리 계획을 채택하고 다기능 산림에 의해 제공되는 생태계 서비스의 유지 및 복원을위한 혁신적인 메커니즘을 촉진하도록 장려 할 것이다.


생물 다양성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농민과 임산물 보유자를 참여시키고 인센티브를주는 것은 비정부기구들과 힘을 모을 수있게 해주고 때로는 결정적인 토대가되는 준 생활 농민, 소규모 가족 농부 및 유기 농민들의 공헌을 강조 할 것이다 많은 지역의 사회적 조직을 위해 이것은 광범위하고 낮은 투입 농촌 지역을 젊은 농부들에게보다 역동적이고 매력적으로 만들어 농촌 지역의 인구 감소를 감소시키고 토지를 포기하게합니다.


26. 수산업에 특별한 목표가 필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EU 공동 수산 정책 (CFP)의 2002 년 개혁에도 불구하고 EU 주식의 88 %가 최대 지속 가능한 수익률을 초과하여 여전히 어획되어 남획이 효과적으로 처리되지 못했다. 어류의 평균 크기도 지난 20 년 동안 꾸준히 감소했다. Global fisheries are also overexploited, and the cumulative economic loss to the global economy over the last three decades is estimated to be in the order of USD 2 trillion. There is also enormous waste, with by-catch (unused catch) amounting to 38 million tonnes/year or 40% of total catch. Unsustainable fishing practices also have negative impacts on other non-targeted marine species, habitats and ecosystems.


27. What does the strategy propose for fisheries?


The actions included under Target 4 are aimed at improving the management of fished stocks so as to ensure Maximum Sustainable Yield in all areas where EU fishing fleets operate, and eliminating adverse impacts of fishing activities on the broader marine environment, including by taking action to progressively eliminate discard practices and by-catch of unwanted species and providing financial incentives for fishermen to engage in activities that support implementation of the Marine Strategy Framework Directive, which requires the achievement of good environmental status (GES) of marine waters by 2020.


Ensuring the sustainable use of fish resources is a clear prerequisite for the viability of the fisheries sector, and will prevent the collapse of stocks. Improving sustainability would also allow the development of larger fish stocks, leading to the possibility of more fishing at lower cost and with a higher unit value.


28. What are invasive alien species (IAS) and why are they a problem?


Alien species are plants, animals, fungi and micro-organisms that have become established in an area outside their natural range. Not all alien species are harmful, but some spread rapidly and compete against native species, or spread diseases and thus become invasive alien species (IAS). They are a major cause of biodiversity loss in the EU and throughout the world, causing significant damage to the environment, human health and the economy. Examples include the American bullfrog, which out-competes native frog species, musk rats that damage infrastructure, and allergy-causing ragweed. It has been estimated that the costs associated with IAS in Europe amount to some €12.5 billion annually, in terms of health care and animal health costs, crop yield losses, fish stock losses, damage to infrastructure, damage to the navigability of rivers, damage to protected species and so forth.


29. What instruments are already available in the EU to tackle IAS?


The EU already has legislation to address certain challenges posed by IAS, such as the use of alien and locally absent species in aquaculture.2 The EU Plant Health and Animal Health regimes include legislation that implements preventative measures to guard against the introduction and spread of organisms harmful to plants or plant products within the EU. However, there is currently no comprehensive approach to IAS at EU level.


30. What more is the Commission proposing to do to address the challenge posed by IAS?


As part of the biodiversity strategy, the EU aims to strengthen the EU Plant and Animal Health regimes and is proposing to develop a dedicated legislative instrument to fill remaining policy gaps, such as prevention (e. g. stopping new potentially invasive alien species from entering Europe), early warning and rapid response to ensure that a new invasion is spotted promptly and measures are taken to quickly stop and eradicate the new species, and control or containment of already established IAS.


31. Why should the EU do more to tackle global biodiversity loss and how does the strategy propose to achieve this?


The EU derives benefits from global biodiversity, as some of its services, such as climate mitigation and the provision of genetic resources for new cosmetics and medication, are global in nature. It also bears a degree of responsibility for global biodiversity loss. All Parties to the CBD, including the EU, are required to deliver on the objectives of the Convention and developed country Parties are obliged to support developing country Parties in fulfilling their commitments under the Convention.


The strategy includes actions aimed at reducing indirect drivers of biodiversity loss (e. g. unsustainable consumption patterns, market signal failure), mobilising additional financial resources for global biodiversity conservation; 'biodiversity proofing' EU development cooperation; and regulating access to genetic resources and the fair and equitable sharing of benefits arising from their use.


32. Will the six targets be sufficient to meet the 2020 targets?


The six targets set out in the strategy are essential, but will not be sufficient on their own to enable the EU to reach either its 2020 headline target, or the 20 global targets agreed in Nagoya. The full implementation of existing EU environmental legislation in areas such as waste, chemicals, air, and water is also required. Meeting the EU and global targets requires a mix of EU, national and sub-national action. As Parties to the CBD in their own right, Member States are required to update or revise their national biodiversity strategies, as appropriate, in line with the 2020 targets adopted in Nagoya.


33. Why does the strategy not include targets for climate change or pollution?


The EU already has extensive policy and legislation in place to tackle climate change and the main sources of pollution. As such, they do not presently constitute major policy gaps. However, the review of the strategy planned for 2014 will take stock of progress in implementing not only the strategy itself but will also assess the contribution of other policies and measures that contribute towards biodiversity goals. The strategy may be adjusted, as necessary, to ensure that any identified gaps are filled.


34. What is the scientific basis for action?


The Commission has drawn on extensive scientific data and information to support the development of biodiversity policy. Key reports include those carried out to assess progress in implementing the 2006 BAP, the European Environment Agency's report on "Assessing biodiversity in Europe – the 2010 report", the United Nations Environment Progamme's 2005 Millennium Ecosystem Assessment, The Economics of Ecosystems and Biodiversity (TEEB) and the 3rd edition of the Global Biodiversity Outlook. Several studies and reports were also commissioned specifically for this purpose, and the results of European research projects carried out under the EU research framework programmes were also drawn on. The full list of studies, reports and projects are found in the annex of the Impact Assessment accompanying the Communication.


35. Why does the strategy not include specific target for cohesion policy?


Although there is no dedicated target related to cohesion policy, the Strategy includes many actions to further integrate biodiversity protection concerns in that policy. Avoiding biodiversity damage from infrastructure development is a priority. Another priority is to maximise potential contribution of cohesion policy to biodiversity – e. g. through the promotion of ecosystem-based approaches – in support of more sustainable growth. Through multi-beneficial biodiversity related projects and the implementation of a 'no net loss' approach, cohesion policy can make a key contribution to enhancing connectivity and restoring ecosystems with important economic and social benefits.


36. What is the relation between the EU biodiversity strategy and other EU strategies?


The EU biodiversity strategy and its proper implementation is key to building a sustainable Europe, and by translating the resource efficiency flagship into action it contributes to the sustainable growth objective of the Europe 2020 Strategy. Fully valuing nature's potential will contribute to a number of the EU's strategic objectives, such as a more resource efficient economy, a more climate-resilient, low-carbon economy, leadership in research and innovation as well as the increase in new skills, jobs and business opportunities.


37. What is the role of the Member States?


The strategy proposes actions where the EU has most value-added and leverage. However, it is clear that without parallel action at Member State level, it will not be sufficient to deliver the target of halting biodiversity loss. Success in delivering the 2020 headline target will depend on a mixture of EU and national, regional or local measures, in line with the principle of subsidiarity. Actions may need to vary across Member States and from regions.


38. How will progress be measured?


The lack of a clear baseline against which to measure progress was a key shortcoming of EU biodiversity policy to date. The 2020 strategy is underpinned by a baseline which captures the state of biodiversity in the EU in 2010. Together with a set of existing indicators, which will be updated to reflect the new targets, the baseline will serve as an important reference for measuring and monitoring progress.


39. How will implementation be ensured?


Achieving the targets will require that they are adequately reflected in the relevant EU policies, including agriculture and rural development, fisheries, regional policy, and climate change. Since implementation will also be carried out at national and sub-national level, it will be important to ensure coordination between the various levels. For this purpose, the Commission will work with Member States to develop a common implementation framework involving all actors, sectors and institutions concerned and clearly setting out the roles and responsibilities of each in delivering the strategy.


40. Have stakeholders been consulted on the strategy?


EU institutions, Member States, civil society and the public at large have all been consulted at various stages of development of the strategy and, more generally, on the EU's post-2010 biodiversity policy, including the 2050 vision and 2020 headline target. As part of the consultation process, the Commission organised meetings with stakeholders and ran a public Internet consultation, which collected 2905 responses. The European Council, European Parliament, Economic and Social Committee and Committee of the Regions all made their positions on the EU 2020 biodiversity policy known during the course of 2010.


For industry and consumers, biodiversity loss represents economic opportunities foregone, such as collapsing fish stocks or agricultural yields. The study on 'The Economy of Ecosystems and Biodiversity' (TEEB) estimates that business opportunities from investments in nature could be worth US$2-6 trillion by 2050, and recommends factoring the true economic value of biodiversity into decision-making and reflecting it in systems of national accounts. This will lead to more sustainable choices by consumers and producers. Industry and consumers need to find ways to use nature's assets sustainably, which also includes resource efficiency.


In summary, businesses need to better integrate biodiversity and ecosystem services into their management and risk assessment strategies, for example through:


* Research and innovation in the medical and cosmetic industry (e. g. for these industries genetic diversity is the main source of innovation, and may hold future solutions to numerous challenges, from food security to climate change);


* Biodiversity related measures in agriculture (e. g. water protection, permanent pasture, green cover, crop rotation, genetic diversity, ecological set-aside, Natura 2000, bees and butterflies);


* Sustainable forest management (e. g. deadwood minima, undisturbed tracts, diverse tree species);


* Achieving Maximum Sustainable Yield in fisheries (i. e. bringing catches down to sustainable levels, reducing by-catch, phasing out bottom trawling);


* Tackling water and atmospheric pollution (e. g. nitrogen and phosphates use, SO2 and NOx emissions, auto emissions).


Industry needs to play its role as partner with other stakeholders to find ways to improve performance on biodiversity (e. g. EU Business and Biodiversity (BB) Platform, European Research and Innovation partnerships);


Citizens can help by bringing regard for biodiversity into their decision making. 예 :


* Buying environmentally certified products (e. g. wood and fish);


* Bringing biodiversity criteria into public purchasing;


* Using green infrastructure (e. g. parks and waterways);


* Not purchasing invasive alien species.


* Looking for local products to minimise the negative impacts of long-distance transport, reducing CO2 emissions and mitigating climate change.


43. What is the Commission doing to boost public awareness of biodiversity loss?


The European Commission launched a campaign to highlight awareness of biodiversity loss which won several awards, including a "European Excellence Award." The campaign, which is still running in all EU languages, has had considerable success. It stresses the interconnected nature of biodiversity and centres round the idea of loss, with striking visuals. Thousands of people have participated in live events and taken part in hands-on activities related to biodiversity. The website has had more than 3.5 million visits, the viral video has had at least 1.5 million views, and there are more than 55 000 active users of the biodiversity application on Facebook, with some 20 000 'fans' on Facebook for the campaign pages ().


44. What are the next steps?


Implementation should begin as soon as possible. The strategy will be reviewed in 2014 and adjustments made, if needed, so the EU remains on track.


The Commission will follow up different proposals and initiatives listed in the Strategy, including a separate strategy on Green Infrastructure, and legislative proposals on Invasive Alien Species and on access and benefit sharing in 2012.


2 : Council Regulation (EC) No 708/2007 of 11 June 2007.


EU 2020 생물 다양성 전략.


관련된 컨텐츠.


관련 지표.


퍼머 링크.


문서 작업.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십시오.


PDF generated on 18 Dec 2017, 01:10 AM.


Kongens Nytorv 6.


1050 코펜하겐 공화국


전화 번호 : +45 3336 7100


이 사이트는 쿠키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일부 환경 설정을 기록하고 방문자가 웹 사이트를 사용하는 방식을 분석하는 데 사용됩니다. 쿠키에는 귀하에 관한 개인 정보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원하는 경우 웹 브라우저에서 쿠키를 삭제 / 비활성화하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그러나 사이트가 올바르게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참조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