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12 March 2018

바이너리 옵션 60 초 브로커


이진 옵션 60 두 번째 중개인
아래 비교 테이블은 가장 신뢰할 수있는 60 Second Secondary Options Broker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 주므로 가장 신뢰할 수있는 성공 및 공통 바이너리 옵션 전략 중 하나를 사용하여 바이너리 옵션 거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60 초의 이진 옵션 전략과 같습니다.
우리 팀이 신뢰할 수있는 60 Second Secondary Options Brokers를 시작하도록 도와 주셨습니다. 추가 질문이 필요하거나 목록에 대한 제안이 있으면 주저하지 말고 기다려주십시오.
우리는이 테이블의 정보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정보의 오류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질문이나 제안 사항이 있거나 좋은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를 찾는 데 도움을주기를 원하면, 우리의 최고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를 참조 하시거나 간단히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60 초 2 진 옵션.
60 초짜리 이진 옵션은 시장에서 매우 활발해지고 결과를 빠르게보고 싶어하는 상인을위한 것입니다. 이 옵션은 1 분 안에 만료되므로 잠재적으로 하루에 수백 건의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바이너리 옵션처럼 자산이 현재 가격보다 60 초 더 높다고 판단되면 통화 옵션을 구매하게됩니다. 자산이 현재 가격보다 60 초 더 낮다고 판단되면 풋 옵션을 구입합니다. 올바른 평가를 통해 거래 한 돈에 대해 보통 60-70 % 사이의 미리 결정된 지불금을 지불하게됩니다 (귀하가 거래 한 돈을 더한 금액을 더한 금액). 잘못 선택하면 거래 금액을 잃게됩니다.
거래를 시작하는 순간부터 60 초가 시작됩니다. 따라서 오전 9:45:15에 거래를하면 이진 옵션은 60 초 후에 오전 9:46:15에 만료됩니다.
그림 1. 60 초 이진 옵션.
그림 1은 약 60 초의 바이너리 옵션 스크린 샷입니다. 이 경우 지불금은 67 %이며 목표 가격은 현재 가격입니다. & # 8220; 높음 & # 8221;을 클릭하십시오. 또는 & # 8220; 낮음 & # 8221; 60 초 이내에 목표 가격보다 높을 것으로 생각된다면 Call 또는 Put을 선택하는 것과 같습니다. 거래를 잠그 자마자 60 초가 시작됩니다. 브로커는 종종 다른 단기 만기도 제공합니다. 이 경우 드롭 다운 메뉴를 클릭하면 60 초, 120 초 또는 300 초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이 중개인과 함께 60 초 이진 옵션 거래.
장점.
주요 이점은 본질적으로 원하는만큼 교환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론적으로 몇 초마다 거래를 할 수 있으며 기본적으로 마우스를 클릭 할 수있는 한 빨리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단기간에 볼 수있는 기회를 활용할 수 있으며 시간대에 맞는 만료 시간을 찾지 않아도됩니다. 풋이나 콜을 사기 위해 클릭하기 만하면 60 초 정도 기다립니다. 여러 자산을 거래하고 한 번에 여러 거래를 할 수 있으며 모두 매우 짧은 시간 내에 만료됩니다.
거래 관점에서 보면 60 초의 바이너리 옵션을 통해 강력한 시장 움직임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EUR / USD가 매우 강한 아침을 지니고 있는데도 여전히 입장을해야 할 때 EUR / USD가 여전히 60 초 후에 강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옵션을 사용하면 시장 흐름으로 뛰어 들어 주요 반전이 발생하기 전에 신속하게 거래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힘이 약해질지를 결정하기 위해서는 여전히 기술이 필요합니다.
이를 통해 가능한 모든 기회를 포착하고 잠재적으로 큰 일일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단점.
60 초의 바이너리 옵션으로 하루에 많은 것을 거래 할 수 있고 잠재적으로 많은 돈을 버는 반면, 많은 손실을 줄 수도 있습니다. & # 8220; 오버 트레이딩 & # 8221; 모든 시장 움직임을 포착하려고하는 새로운 상인들에게는 공통적이지만, 이보다 높은 확률의 거래가 승리 할 확률은 높지 않습니다. 좋은 설정은 종종 개발하는 데 시간이 걸리므로 60 초의 바이너리 옵션을 사용하면 평범하지 않거나 열악한 거래 설정에주의를 기울일 수 있습니다.
60 초의 이진 옵션에 대한 지불금은 일반적으로 60 % 지역의 다른 더 일반적인 유형의 이진 옵션보다 일반적으로 낮습니다. 이것은 거래시 매우 높은 승리율을 가져야 함을 의미합니다. 패자를 교환하는 자본의 100 %를 잃어 버리고 승자에게만 67 % (예를 들어)를 주면 손익분기 점 (이 경우 작은 이익)을 얻으려면 10 개 거래 중 6 개를 이겨야합니다.
최종 단어.
60 초의 바이너리 옵션은 잠재력을 제공하고 단기적인 기회를 포착 할 수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이상적으로, 60 초의 바이너리 옵션이 높은 확률의 단기 기회를 포착하기 위해 사용되어야합니다. 이러한 종류의 바이너리 옵션을 지나치게 거래하는 큰 위험이 있습니다. 즉각적인 만족의 가능성이 있거나, 또는 복수 거래 가능성을 잃어 버리면 큰 위험이 있습니다. 손실을 보상하려고 노력합니다. 이것은 대개 잘 끝나지 않습니다. 지불금을 낮추면 이러한 옵션을 드물게 사용해야한다는 신호를 보냅니다. 장기간에 걸쳐 손익분기 점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10 건 중 6 건의 거래를해야합니다. 알맞은 이익을 내기 위해서는 승리율이 더 높아야합니다. 평범한 설정을 과도하게 거래하거나 거래하면 어렵습니다. 어떤 무역에서나 마찬가지로, 무역의 질은 양보다 많습니다.

60 초 옵션.
대부분의 바이너리 옵션 거래는 실행 후 5 분에서 1 개월 사이에 만료됩니다. 일부는 최대 3 개월 후에 만료됩니다. 비교적 새로운 영역의 바이너리 옵션 거래는 60 초 옵션입니다. 그들의 이름이 암시 하듯이, 그들은 1 분 내에 만료됩니다. 흥미 진진한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몇 가지 주목할만한 위험이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의 매력 중 상당 부분은 단순성을 포함합니다. 각 거래는 본질적으로 자산의 가격이 움직이는 방향과 그 가격이 특정 기간 내에 끝나는 방향에 대한 교양있는 추측입니다. 각 거래에는 파업 가격 (또는 목표 가격)과 만료 날짜 및 시간이 수반됩니다. 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잠재 수익을 알 수 있습니다. & # 8211; 따라서 귀하의 이익 & # 8211; 귀하의 베팅이 올바른 경우 (즉, 머니 & # 8221;).
60 초 옵션이있는 미국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는 거의 없습니다. 우리는 합리적으로 높은 지불금으로 평판이 좋은 것으로 판명 된 3 명의 중개인을 검토했습니다. 아래에서 귀하와 공유 할 것입니다.
거래 포트폴리오에서 60 초 옵션의 역할.
균형 잡힌 관점에서 60 초 옵션에 접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작업은 빠르게 진행되며 비교적 짧은 시간 내에 상당한 이익을 창출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동일한 속도로 인해 위험에 처하게됩니다. 요약하면, 잘 생각 된 바이너리 옵션 전략이 없다면 많은 돈을 매우 빨리 잃을 수 있습니다. 지나치게 열중 한 상인은 그들의 60 번째 옵션 거래를 통해 자금이 증발하는 것을 지켜 봤습니다.
첫째, 바이너리 옵션 거래를 처음 접한다면 경험을 쌓기 전까지 60 초 옵션을 피하십시오. 더 긴 만기로 거래를 실행하십시오. 그렇게하면 시장과 자산 가격이 분 단위의 뉴스주기에 어떻게 반응하는지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또한 거래 전략을 개선 할 수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둘째, 60 초 옵션을 사용하기로 결정한 후에는 현실적인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시간당 거래를 실행하십시오. 그런 다음 결과를 분석하십시오. & # 8211; 진드기 차트는 여기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 # 8211; 거래가 돈으로 끝났거나 돈에서 끝난 이유를 확인하려고 시도하십시오. 통찰력은 경험에서 나왔지만 얻으려고 서두르지 않습니다. 셋째, 더 큰 거래 활동의 일환으로 60 초의 바이너리 옵션을 생각해보십시오. 그들에게 모든 자본을 기울이지 마십시오. 확산. 자산 클래스와 만료 사이에서 다양 화하십시오. 헤징에 대해 배우고 검증 된 바이너리 옵션 거래 전략을 고수하십시오.
60 두 번째 옵션 : News Junkies에 이상적입니다.
뉴스 중독자라면 하루 종일 정보를 흡수하여 선호하는 자산 클래스에서 우위를 점할 수있는 세부 정보를 찾으십시오. 60 초의 이진 옵션은 횡재처럼 보일 것입니다. 다시 한 번 경계하십시오. 자신이 선택한 자산과 시장에 대해 잘 알고있는 거래자들조차도 여러 거래를 신속하게 연속적으로 수행 한 후에는 적자가 될 수 있습니다.
60 초 이진 옵션을 거래 할 때 이익을 얻는 방법.
지금까지 우리는 60 초 옵션 거래와 관련된 위험을 강조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우리의 목표가 당신을 낙담시키지 않는다는 것을 깨닫게하십시오. 앞서 언급했듯이, 그들은 빠른 이익을 낼 수있는 독특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대신, 우리는이 거래가 초보자에게 적합하지 않으며, 건전한 거래 전략을 통해 세 심하게 접근해야한다는 점을 분명히 밝힙니다.
거래를 시작할 때 라이브 차트 서비스를 사용해야합니다. 60 초 옵션을 성공적으로 거래하는 핵심 요소 인 볼륨 추세를 모니터링해야하는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또한 앞서 틱 차트를 사용하여 거래를 추적하고 분석하는 중요성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미래의 수익성있는 내기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있는 통찰력을 얻으려면 과거 거래를 살펴 보는 것의 가치를 과소 평가해서는 안됩니다.
귀하의 모기지 지불이나 식료품 돈과 거래하지 마십시오. 60 초 옵션은 뮤추얼 펀드가 아닙니다. 당신이하는 연구의 양에 관계없이 돈을 잃을 수 있습니다. 시장은 unemotional하고 용서하지 않습니다.
60 초 옵션이있는 최고 바이너리 옵션 중개인.
60 초 옵션을 제공하는 미국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 분야는 여전히 상대적으로 작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무역은 최근에 매우 인기를 얻었으며 대부분의 거래소는 아직 추세를 따라 잡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우리가 추천하는 신뢰할만한 중개인리스트 (아래 참조)는 가까운 미래에 성장할 것입니다. 따라서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를 확인하십시오.
Banc de Binary & # 8211; 그들은 60 초 옵션을 제공하는 평판 좋은 바이너리 옵션 트레이딩 하우스 중 하나입니다 (4 개의 통화 쌍과 2 개의 주식 : Apple과 Google). 이 유형의 무역에 대한 현재 최소 금액은 $ 5입니다. 최대 금액은 100 달러입니다. 평균 수익률은 70 %입니다. 또한 Banc de Binary는 최소 500 달러를 입금하면 데모 계좌를 개설 할 것입니다. 이 계정을 사용하여 거래 실행을 연습하고 거래 플랫폼의 인터페이스에 익숙해 질 수 있습니다. 오늘 Banc de Binary를 방문하여 계정을 등록하고 50 %의 무역 보너스를 받으십시오. 24 옵션 & # 8211; 그들은 최근에 거래 유형 목록에 60 초의 바이너리 옵션을 추가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분야에서 제공되는 제품은 제한적이지만 확장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24Option은 여러 상품, 통화 쌍, 지수 및 주식에 바이너리 옵션을 제공함으로써 거래자들 사이에서 확고한 명성을 쌓아 왔습니다. 그들은 또한 단기 거래에 높은 수익을 제공하며 성공적인 거래에서 최대 88 %의 지불금을 오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거래의 다양성을 원한다면 고 / 저, 원 터치, 경계 및 고수익 옵션을 포함한 수많은 계기 유형을 즐길 수 있습니다. 24Option을 방문하여 시작하려면 계정을 만드십시오. TradeRush & # 8211; TradeRush는 또한 60 초의 바이너리 옵션을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불행히도 Ikko Trader처럼이 지역의 거래 목록은 세 가지 통화 쌍으로 제한됩니다. 이것은 아마도 길을 변화시킬 것입니다. TradeRush는 원터치, 하이 / 로우, 옵션 빌더, 물론 60 초 옵션과 같은 여러 거래 옵션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당신은 또한 주식, 상품 및 통화 쌍의 인상적인 선택을 발견 할 것입니다. TradeRush를 방문하여 계정을 만들고 일일 시장 리뷰를보십시오. 입금하면 즉시 거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60 초 옵션이있는 미국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 목록이 늘어날 것입니다. 이 지역은 번성하고 있습니다. 위의 4 가지 사이트를 방문하여 일찍 입회하십시오.

1 분 ( "60 초") 바이너리 옵션 전략 : 18 개 중 14 개가 승리합니다.
월요일에 나는 5 분짜리 차트에서 15 분 만료를 거래하는 통상적 인 일상에서 "60 초"바이너리 옵션을 선택하지 않았다. 하나 들어, 나는 단순히 내 자신의 즐거움을 위해 물건을 깨는 느낌. 둘째, 많은 해외 ​​트레이더들이 현재 많은 해외 ​​중개인에 의해 제공되는 것과 같이 빠르게 변화하는 대안에 속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내 블로그에 약 60 초간의 거래를 소개하면 이러한 접근 방식에 대한 조언을 얻을 수 있습니다.
60 초 옵션이있는 중개인.
일반적으로 지불금이 상대적으로 좋지 않아 (70 %) 1 분 옵션을 맨 먼저 교환하지 않습니다. 또한, 1 분짜리 차트의 고유 수준으로 인해 15 분짜리 거래와 같은 거래에서 정확성이 떨어지는 것은 제 의견으로는 더 어렵습니다.
다시 말해, 1 분 차트에서 60 초 옵션을 거래 할 때 각 촛대에 캡슐화 된 매우 적은 양의 가격 데이터를 처리하고 가격 조치의 1 분은 큰 계획에서 상대적으로 중요하지 않습니다. 소지품. 즉, 다음 순간에 일어날 수있는 가격 움직임에 대해 건전한 거래 결정을 내리는 것이 가능하다고 저는 믿습니다.
기본 60 초 전략.
60 초 옵션에 대한 내 기본 전략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단기적인 반동이있을 수있는 시장에서 지원과 저항 수준을 찾아라. Pivots 포인트와 피보나치 retracement 레벨은 장기간의 장비를 거래하면서 다른 시간대와 마찬가지로 특히 유용 할 수 있습니다.
2. 첫 번째 단계에서 거래 설정을하십시오. 최종 거래 결과 (예 : "60 초"옵션)에 내재하는 높은 수준의 잡음이있는 거래 수단을 사용하면 더 많은 거래량을 취하는 것이 실제로 이익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5 분 차트에서 15 분 만료를 정상적으로 교환하는 방식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나는 보통 이미 미리 표시 한 가격 수준의 초기 거부를 찾습니다. 그것이 레벨을 거부한다면, 이것은 가격 수준의 견고성을 더 검증하는 데 도움이되며, 나는 후속 접촉에 들어가기를 기대할 것입니다. 예상대로 이것은 정확도가 높은 설정과 교환하여 거래량을 줄입니다.
60 두 번째 거래는 높은 거래량으로 연결됩니다.
그러나 매 60 초 교역의 고유 한 소음이 처음부터 너무 커서, 더 많은 거래량이 짧은 거래를 할 때 발생하는 정확도 변동을 균일하게하는 데 도움이된다는 점에서 더 많은 거래량이 실제적으로 하나의 이익으로 작용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term 악기.
야구 비유를 제공하기 위해, 타율이 .300 인 타자 (즉, 10 타석 중 3 타점으로 타격을 가하는 타자)는 타격 만하는 10 게임 스트레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100. 반면에, 같은 기간에 그는 .450을 친 것입니다. 하지만 100+ 경기 시즌 동안 타석에 충분한 타격으로 타격에 대한 그의 진정한 기술 수준이 정확하게 드러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것은 "평균에 대한 회귀"개념 유형입니다.
따라서 60 초 옵션을 거래하고 4 +/- 시간 세션에서 1-2 회 거래하는 경우 (예 : 보수적 인 경우), 귀하는 거래를 진행할 가능성이 큽니다. 너의주의에 무역의이 모양에 너의 진실한 수준이 계시되기 전에 아주 긴 시간 기다릴 것이다.
당신은 1 분 옵션에 대한 효과적인 전략적 접근조차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이익 곡선 (또는 ITM)을 얻었다면 실현하기 전에이 도구를 1 달 넘게 거래한다면 그것은 유감 스럽습니다. 비율)은 적절한 모양을 취하기 시작합니다. 즉, 실제로 거기에없는 설정을 취함으로써 과장되지 마십시오. 그것은 전혀 교역하기를 선택하는 것보다 훨씬 더 나쁩니다.
3. 맹목적으로 모든 지원과 저항을 다루지 마십시오. 귀하의 관심 시장이 어떻게 행동하고 무역 교육을 발전시켜 지속적으로 개선 될 수 있는지에 개인적으로 노출되는 가격 행동 (예 : 촛대 유형 및 형성), 추세 방향, 운동량 및 자연의 것들을 계속 고려하십시오.
그러나 더 이상 고집하지 않고, 나는 월요일부터 모든 60 초간의 거래를 보여줄 것이다. 혼란을 피하기 위해 아래의 스크린 샷에서 할당 된 번호에 따라 각 거래를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1 분 만료를 사용하여 무역 내역.
# 1 : 1.32817은 아침에 최고 였고 저항의 영역을 형성했습니다. 1.32817의 첫 번째 re-touch에서 1:54 촛불에 put 옵션을 사용했습니다. 이 무역은 승리했다.
# 2 : 첫 번째 거래와 마찬가지로 1.32817의 재접속시 풋 옵션을 사용했습니다. 이 무역은 또한 이겼다.
# 3 : 세 번째 풋 옵션은 1.32817입니다. 이 무역은 가격이 내 수준을 넘어서고 새로운 일일 최고치를 형성하면서 사라졌습니다.
# 4 : 가격은 1.32715로 최근 최저치를 기록했으며, 1.32761까지 상승하여 다시 하락했다. 나는 1.32715의 재 접촉에 전화 선택권을 가지고 가고이 무역은 이겼다.
# 5 : 기본적으로 이전 거래와 동일한 거래입니다. 프라이스는 1.32715를 유지하고 있었기 때문에 후속 콜 옵션을 받고이 거래에서 승리했습니다.
2:26 초에서 가격은 1.32761 저항 수준으로 되돌아갔습니다. 정상적인 움직임에서 나는 거기에 풋 옵션을 가져갈 것이지만, 2 월 26 일 캔들 (약 6 핍)에서 기세가 강해서 나는 그 무역을 피했다.
# 6 : 몇 가지 풋 옵션이 거의 1.32761 레벨에 설정되었지만 레벨에서는 구체화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나의 다음 거래는 이전 두 거래에서 통화 옵션을 택한 곳 근처의 다른 통화 옵션이었습니다. 그러나 이전에 1.32715가 약간 위반 되었기 때문에 대신 1.32710에서 전화 옵션을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60 초 간 무역에서 승리했는지 잃어 버렸는지를 결정하는 데있어 절반 정도만이 중요 할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이 더 안전한 움직임이라고 느꼈습니다. 이 무역은 승리했다.
# 7 : 옵션을 1.32761 저항 수준으로 백업합니다. 이 무역은 승리했다.
# 8 : 전화 옵션을 1.32710 (여기서 # 6이 찍힌 곳)으로 내립니다. 이 무역은 승리했다. 그러나, 이 무역이 돈에서 만료 된 후에 분, 시장은 1.32710의 밑에 끊고 1.32655에 더 낮은 낮은 것을 형성했다.
# 9 :이 무역은 구식 지원이 새로운 저항으로 변할 수 있다는 개념을 사용하여 1.32710에 풋 옵션이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이 거래는 가격이 이전 거래 범위로 계속 상승하면서 승리하지 못했습니다.
# 10 : 1.32817의 터치로 풋 옵션을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옵션은 제가 처음으로 거래 한 수준이었습니다. 이 무역은 하루가 시작되고 그 기세가 상승했기 때문에 처음에는 새로운 고점이 주어 졌을 때 다소 수수께끼 같았다. 그러나 촛불을 보았을 때 그 가격은 조금 떨어지는 듯했습니다. 그것은 또한 최근의 저항 지역으로 향하고 있었기 때문에 1.32817을 치게되면 나는 풋 옵션을 택했고 무역은 잘되었다.
# 11 : 1.32817의 또 다른 풋 옵션. 이 무역은 승리했다.
# 12 :이 무역에서, 2:13 초에 처음에 만들어진 높은 날은 1.32839입니다. 나는이 수준에서 3:22 양초에 풋 옵션을 넣으려고했으나 가격은 그것을 빠르게 지나치고 닫혔다. 그리고 나서 아마 10-15 초 동안, 내 가격 공급이 지연되었고 연결이 복구되었을 때 그것은 의도 한 항목 위에 핍이 넘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잃어 버렸을 무역 거래를 놓쳐 버렸기 때문에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전의 저항이 새로운 지원으로 바뀔 수 있다고 가정 할 때, 통화 옵션에 1.32839 레벨을 사용하여 끝냈습니다. 이 무역은 승리했다.
# 13 : 1.32892는 현재 현재 하루 최고 수준이며 최근 저항 수준을 형성했습니다. 나는 수준의 터치에 풋 옵션을했다. 이 무역은 승리했다.
# 14 : # 12와 마찬가지로, 나는 다시 한번 1.32839를 사용하여 우승을했습니다.
# 15 : 다시 한번, 나는 풋 옵션을 취할 저항 레벨로서 1.32892의 현재 일일 최고치를 사용했다. 그러나 가격은 파산했고이 무역은 잃어 버렸다.
# 16 : 15 분이 지나기 전에 또 다른 거래 설정을 할 수있었습니다. 이번에는 전화 옵션을 받기 위해 1.32892를 지원 레벨 (새로운 지원으로 바꾸는 오래된 저항)으로 사용했습니다. 이 거래는 아마 내가 좋아하는 오늘의 조직이었고 트렌드가 상승했다는 사실에 도움이되었습니다. 그것은 승자로 밝혀졌습니다.
# 17 :이 시점에서 풋 옵션의 경우, 나는 1.32983 (당일 최고가)으로 시선을 돌았지만 가격은 1.32971 레벨에서 두 차례 통합되어 저항선을 형성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4:28 초에 1.32971의 터치로 풋 옵션을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트레이드는 좋은 4- 핍 우승자로 밝혀졌습니다.
# 18 : 오늘의 마지막 거래는 통화 옵션 인 1.32839로 12 번과 14 번에 동일한 설정을했습니다. 이것은 또 다른 좋은 4- 핍 우승자였습니다.
그 후에 가격이 올랐 으면 1.32892가 저항으로 작용할 것인지를 기다리고 있었지만 결코 만진 적이 없었다. 또한, 나는이 점에 약간 피곤하다고 느끼고 있었고, 날 동안 그것을 끝내기로 결정했다.
이 전략에 대한 결론.
전반적으로, 나는 첫날 60 초 옵션을 거래하면서 14/18 ITM으로가는 것이 좋았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합리적인 수준의 정확성과 시장 또는 시간대에 적용 할 수있는 능력으로 향후 시장 방향을 예측하는 전략에 대한 신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경험 이었기 때문에 1 분 옵션을 가지고 놀았습니다. 앞으로 60 초 옵션 요일을 내 요법에 추가하는 것을 고려할 것입니다.
어디에서 거래합니까?
빠른 인출 및 괜찮은 지불금은 저를 행복하게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