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12 March 2018

Inr에 대한 외환 환율 usd


미국 달러 (USD)으로 인도 루피 (INR)


인도 루피 (INR) 환율 오늘 미국 달러 (USD).


이 통화 쌍 페이지, 미국 달러 (USD) 인도 루피 (INR)로 변환합니다. 아래는 1 분마다 업데이트되는 통화 쌍의 현재 환율과 환율 기록 그래프입니다. 두 통화를 INVERT 하시겠습니까? 인도 루피 (INR) - 미국 달러 (USD)


환율 : 업데이트 : 15/12 / 17 08:10 UTC.


이 페이지에 링크 - 만약 당신이 좋아하면 것인지 링크 미국 달러 (USD)으로 인도 루피 (INR) 환율. 복사하여 아래 HTML을 귀하의 페이지에 붙여 넣으십시오 :


세계의 신뢰할 수있는 통화 당국.


1 USD to INR Quick Look.


XE 시장 분석.


북미 버전.


달러는 미국 소비자 물가 지수 (CPI) 결핍과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FRB)의 정책 발표 후 성명을 발표하면서 잃어버린 일부를 되찾았다. EUR-USD는 1.18 초반까지 하락했다. USD-JPY는 로버트 후 1.1288의 반등 최고치를 기록했다. 자세히보기 & # X25B6;


유럽 ​​판.


오늘 아시아 증시에서 8 일 낮 최고치 인 93.34를 기록하면서 달러 지수 (DXY)는 0.8 % 하락했다. 이후이 지수는 92.45에 정착했다. 이 손실은 어제의 예상보다 낮아진 CPI 데이터를 따르고있다. 자세히보기 & # X25B6;


아시아 판.


목요일 미국 달러 소매 판매가 호조를 보였고 ECB 압착기가 강세를 보였으 나 달러화는 뉴욕 증시에서 혼조세를 보였다. EUR-USD는 1.1772 낮은 것에 퇴색하기 전에 1.1862에 일찌기, 꼭대기에 올랐다. USD-JPY는 월가가 폭락 할 때까지 112.50을 유지했다가 하락했다. 자세히보기 & # X25B6;


XE 라이브 환율.


아시나요?


XE 통화 도구.


USD - 미국 달러.


우리의 통화 순위는 가장 인기있는 미국 달러 환율이 USD to EUR 요금임을 보여줍니다. 달러의 통화 코드는 USD이고 통화 기호는 $입니다.


INR - 인도 루피.


우리의 통화 우선 순위는 인도 루피에서 가장 인기있는 환율이 USD to INR 비율 인 것입니다. 루피의 통화 코드는 INR이고 통화 기호는 is입니다.


인기있는 통화 프로필.


XE 계정을 만드십시오.


Rate Alerts와 같은 프리미엄 XE 서비스에 액세스하십시오. 자세히 알아보기 ▶


USD / INR 환율.


USD / INR을 분석하고 거래하는 데 필요한 모든 기술 데이터, 차트, 도구 및 지표.


거래 위치.


백분율 색인을 가져 오십시오.


USD / INR 쌍은 상인에게 1 달러 (기본 통화)를 구입하는 데 필요한 인도 루피 (견적 통화)의 수를 알려줍니다. 루피는 & # 8377; 전 세계에서 20 번째로 거래되는 통화입니다.


USD / INR의 HISTORY HIGHS 및 LOWS.


전체 - 시간 기록 : 최대 : 1915 년 8 월 28 일 최대 : 69.528 - 1948 년 최소 : 1.30 지난 12 개월 (2016 년 3 월 ~ 2017 년 3 월) : 2015 년 2 월 최대치 : 68.901 - 20/02/2017 : 최소 : 65.124 지난 5 년 (2011 년 3 월 ~ 2016 년 3 월) : 2013 년 8 월 28 일 최대 : 69.528 - 2012 년 1 월 28 일 최소 : 50.010


2017 년 USD / INR에 영향을 미칠 정치적 사건.


올해 쌍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정치적 사건들에 관해서는 물론 무역 협상 및 다국적 동맹과 관련된 결정을 포함하여 세금 감면 및 정부 지출 전략, 지정학 및 미국의 국제 관계와 같은 트럼프 대통령 당선자가 있습니다. 인도에서는 탈영 과정이 주목 받게 될 것입니다. 2016 년 11 월 인도 정부는 그림자 경제를 줄이고 불법 활동 및 테러 자금 조달을 위해 가짜 현금 사용에 대한 엄격한 조치를 취하기 위해 500 및 1,000 권의 지폐를 모두 철회한다고 발표했습니다. 25 년 전에 경제가 개방되기 시작한 인도의 간접세 구조의 가장 큰 개혁 인 물품 및 서비스 세금 (GST)은 2017 년에 현실화 될 것이며 인도 루피의 가치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USD / INR에 가장 큰 영향을주는 자산.


통화 : USD, CNY 및 GBP. 필수품 : 금, 기름 및은 (인도는 중요한 석유와 필수품 수입상이다). 채권 : T-NOTE 10Y (10 년 미국 재무 성) 및 GIND10YR (인도 정부 본드 일반 입찰 수익 10 년). 지수 : S & P BSE SENSEX (S & P 봄베이 증권 거래소 민감 지수), NIFTY (인도 주식 시장의 인도 증권 거래소 벤치 마크 주식 시장 지수) 및 NSE ​​(인도 증권 거래소).


USD / INR에 영향을 미치는 조직, 종업원 및 경제 데이터


인도에서 USD / INR 쌍의 움직임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조직과 사람들은 진술서를 발행하고 인도의 금리를 결정하는 인도 준비 은행 (SBI, 인도의 중앙 은행)입니다. 주지사는 Urjit Patel입니다. 인도 정부 (Pranab Mukherjee 대통령)와 재정부 (Arun Jaitley 장관)는 국가의 경제에 영향을 미치는 정책을 시행합니다.


미국에서 우리는 : 연준, 미국 연방 준비 은행, 재닛 옐런 (Janet Yellen)이 있습니다. 연준은 이자율 관리, 준비금 요구 조건 설정, 은행 파산이나 금융 위기의 최후의 수단으로 대출 기관 역할을하는 등의 적극적인 임무를 통해 통화 정책을 통제합니다. 미국 정부 (및 도날드 트럼프 (Donald Trump) 의장) : 행정부의 성명, 새로운 법률 및 규정 또는 재정 정책과 같은 사건으로 인해 미 달러화 가치와 이에 상응하는 통화 가치가 증감 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인도 은행입니다.


경제 데이터 측면에서 볼 때 총 상품 및 서비스의 수출과 수입 간의 균형 인 무역 수지 균형을 강조해야합니다. 양의 값은 무역 흑자를, 음의 값은 무역 적자를 나타냅니다. 이는 USD / INR의 변동성을 유발하는 이벤트입니다. INR 수출 대가로 꾸준한 수요가 나타나면 이는 무역 수지의 긍정적 인 성장으로 전환 될 것이며 이는 INR에 긍정적이어야한다.


인플레이션은 USD / INR 쌍에서 중요한 다른 경제적 가치입니다. 이는 CPI (Core Price Index)와 PPI (Production Price Index)에 의해 측정됩니다. 인플레이션과 구매 동향의 변화를 측정하는 주요 지표입니다.


관련 뉴스 USD / INR.


관련 분석 USD / INR.


귀하의 위치에서 선호하는 범죄자.


참고 :이 페이지의 모든 정보는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의 사용은 사용자 동의서를 구성합니다. Google의 개인 정보 취급 방침 및 법적 고지 사항을 읽어보십시오.


마진에 대한 외환 거래는 높은 수준의 위험을 수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높은 레버리지는 당신뿐만 아니라 당신에게도 효과가 있습니다. 외환 거래를 결정하기 전에 투자 목표, 경험 수준 및 위험 식욕을주의 깊게 고려해야합니다. 초기 투자의 일부 또는 전부를 상실 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잃을 수없는 돈을 투자해서는 안됩니다. 외국환 거래와 관련된 모든 위험에 대해 알고 있어야하며, 의심스러운 점이 있으면 독립적 인 재정 고문에게 조언을 구해야합니다.


미국 달러 인도 루피 환율


고대 통화에서 영국 식민지 시대의 뿌리까지, 인도 루피는 미화에 대해 흥미로운 과거를 가지고 있습니다.


환율 계산기.


[FromCurrencyIso]에서 ​​[ToCurrencyIso] 로의 이전 환율 : 지난 달.


[FromCurrencyIso]에서 ​​[ToCurrencyIso] 로의 전환에 대한 과거 환율 : 지난 3 개월.


[FromCurrencyIso]를 [ToCurrencyIso]로 변환하기위한 과거 환율 : 지난 6 개월.


[FromCurrencyIso]를 [ToCurrencyIso]로 변환하기위한 과거 환율 : 지난 12 개월.


환율 최종 업데이트 시간 : 2017 년 12 월 14 일 11:12:49 EST. 이 환율 계산기가 제공하는 온라인 환율은 참고 용이며 거래 목적으로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모든 요금은 사전 통보없이 수시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되는 환율은 온라인으로 제공되는 환율과 다를 수 있습니다. Travelex 온라인 판매율은 미국 달러에서 외화로의 전환에 사용됩니다.


USD to INR 환율.


인도 루피가 필요하십니까?


인도 루피의 진상.


인도의 통화는 기원전 6 세기까지 거슬러 올라갑니다. 고대 인도에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동전 중 일부가 있습니다. 힌디어 단어 rupaya는 산스크리트 단어 rūpya 의미 '은색의 동전', 결국 인도 루피 통화로 이어지는에서 비롯됩니다.


인도 전역의 영국 정착촌은 루피 동전이 나라의 다른 지역에서 사용되는 경우가 많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1835 년의 동전 법 (Coinage Act of 1835)은 모든 것을 막론하고 전국에서 단 하나의 통일 화폐가 사용되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1911 년 우연히 '돼지 루피 (pig rupee)'로 알려 졌던 새로운 왕 - 황제 조지 V를 기념하여 동전이 만들어졌습니다. 동전에 인도 임금의 순서의 사슬을 착용하는 임금이 나타났다, 그러나 나쁜 조각은 실제로 코끼리를 대신 돼지 같이 보이고, 회교도 인구를 격분하고 그것의 재 설계로 이끌어 냈다.


2010 년에 공식적으로 채택 된 루피 기호 (₹)의 현대적인 디자인에는 많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Devanagari 편지 '₹'와 라틴어 대문자 'R'의 조합을 바탕으로 상단의 평행선은 인도 깃발의 삼색 디자인을 보여 주며 경제를 줄이려는 인도의 기호를 상징하는 등호를 나타냅니다. 불평등.


루피 상징이있는 동전의 첫 번째 시리즈는 2011 년 7 월 8 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루피'라는 단어와 금액은 힌두어와 영어로 된 인도 지폐의 앞면에 쓰여졌 고 그 이름은 다른 15 명의 인도인 언어.


인도 루피에 대한 과거 환율을 찾으십시오.


1816 년의 위대한 징집에서부터 1914 년 제 1 차 세계 대전까지 인도 루피는 미화와 동등한 수준이었고 영국 파운드 화율은 4.80에서 £ 1, 또는 £ 0.50에서 ₹ 1 .


전쟁 후 자본과 예산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적자가 있었기 때문에 루피와 파운드는 미국 달러에 대해 하락했다.


인도가 1947 년 영국으로부터 독립 한 후, 인도는 고정 금리 체제를 채택했으며 루피는 1948 년에서 1966 년 사이에 4.79 달러에서 1 달러로 고정되었다.


1966 년 두 차례의 전쟁 (1962 년 중국과 1965 년 1 차례, 1965 년 파키스탄과의 전쟁)은 인도의 예산에 엄청난 적자를 낳았고 정부는 루피를 달러 대비 7.57 달러로 평가 절하해야했다.


현대 루피.


1996 년까지 이것은 거의 35.44 달러에서 1 달러로 상승하여 2000 년까지 44.20을 기록했다. 인도 루피는 2015 년 7 월까지 63.58 달러를 기록한 이후 꾸준히 상승했다.


요즘 인도 루피는 사실상 통제 된 환율에 따라 미국 달러와 교환을합니다. 이것은 인도 준비 은행이 환율이 안정적이고 낮은 변동성을 유지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USD / INR을 사용하여 외환 시장에서 일상적으로 거래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른 통화로 변환해야합니까?


페소 나 파운드를 찾고 있든간에 우리는 집에 배달 할 수 있거나 상점에서 우리를 데리러 올 수 있습니다.


만져라.


Travelex 정보.


연락처.


Travelex 통화 서비스 주식 회사


122 East 42nd Street.


New York, NY 10168


신뢰와 쇼핑.


지불 방법.


콜로라도 주 및 텍사스 주민을 포함하여 주별 특정 소비자 정보 공개 및 불만 신고의 경우 송금 또는 환전 제품 및 서비스에 관한 불만 신고에 대한 정보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저작권 2017 Travelex Currency Services Inc. 및 해당 라이센스 제공자. 판권 소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