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11 March 2018

고정 거래 시스템


고정 수입 시스템.


기업, 정부, 모기지 지원 및 모든 통화의 자산 담보 증권을 포함한 일부 또는 모든 고정 수입 증권에 중점을 둔 거래 시스템.


Misys FusionCapital.


거래를위한 MX.3.


ETHIX - 무역.


거래 시스템을 상상해보십시오.


피라미드 - 입증 된 트레이딩 및 리스크 관리 소프트웨어.


Findur - 금융 시장.


iQbonds.


Insight는 매일받은 편지함으로 전달됩니다.


당사의 시장을 선도하는 뉴스 레터는 fintech 업계 소식, 통찰력 및 분석의 귀중한 출처입니다.


2014 년 2 월 14 일


2017 년 12 월 4 일


2016 년 12 월 15 일.


2016 년 10 월 18 일.


2016 년 1 월 11 일


2014 년 2 월 14 일


2017 년 12 월 4 일


2016 년 12 월 15 일.


2016 년 10 월 18 일.


2016 년 1 월 11 일


Insight는 매일받은 편지함으로 전달됩니다.


당사의 시장을 선도하는 뉴스 레터는 fintech 업계 소식, 통찰력 및 분석의 귀중한 출처입니다.


Insight는 매일받은 편지함으로 전달됩니다.


당사의 시장을 선도하는 뉴스 레터는 fintech 업계 소식, 통찰력 및 분석의 귀중한 출처입니다.


2014 년 2 월 14 일


2017 년 12 월 4 일


2016 년 12 월 15 일.


2016 년 10 월 18 일.


2016 년 1 월 11 일


전세계 금융 기술 구매자와 판매자를 연결합니다.


Contentive Group Ltd. 의 파트


전세계 금융 기술 구매자와 판매자를 연결합니다.


Contentive Group Ltd. 의 파트


전세계 금융 기술 구매자와 판매자를 연결합니다.


Contentive Group Ltd. 의 파트


회사 공지 사항.


예배 규칙서.


이벤트.


bobsguide는 전세계 금융 기술 구매자와 판매자를 연결합니다.


bobsguide는 매달 70,000 명이 넘는 fintech 구매자와 판매자를 매료시킵니다. 그들은 우리 플랫폼에서 얻은 최신 통찰력, 우리의 fintech 제품 디렉토리를 통해 최고의 공급 업체를 찾고, 새로운 흥미 진진한 직무를 찾거나 직무 목록을 통해 비즈니스를위한 디지털 인재를 발굴하고 핵심 라이브 및 디지털 이벤트에 대해 배우고, 백서 및 사례 연구와 같은 유용한 리소스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한 걸음 더 나아.


lightspeed에 액세스하려면 보안 점검을 완료하십시오.


왜 CAPTCHA를 완료해야합니까?


보안 문자를 작성하면 귀하가 사람임을 증명하고 웹 사이트에 일시적으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이를 방지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집과 같이 개인적인 연결을 사용하는 경우 장치에서 안티 바이러스 검사를 실행하여 맬웨어에 감염되지 않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무실 또는 공유 네트워크에있는 경우 네트워크 관리자에게 네트워크를 통해 잘못 구성된 장치 또는 감염된 장치를 검색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Cloudflare Ray ID : 3d17aa20cbca8c88 & 황소; 귀하의 IP 주소 : 78.109.24.111 & bull; 실적 & amp; Cloudflare의 보안.


동종 기술은 FIX 기반 트레이딩 시스템을위한 제품 테스트 베타 테스트


공유 기사.


Assimilate Technology 사는 FIX 기반 전자 거래 시스템 테스트를위한 응용 프로그램 인 Visual FIX의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를 시작했다고 발표했습니다.


Colfax, WI (PRWEB) 2009 년 3 월 9 일.


연합 밀리언 테크놀로지 (FT)는 오늘 FIX 기반 전자 거래 시스템 테스트 용 애플리케이션 인 비주얼 FIX (Visual FIX) 제품이 이번 달 폐쇄 된 베타 기간에 접어들 것이라고 발표했다. FIX 기반 전자 거래 시스템을 개발, 통합 및 배포하는 기업은 최신 베타 버전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위스콘신 기반 신생 기업은 1 년 넘게 스텔스 모드로 운영되어 "FIX 테스트를위한 최초의 완전한 기능을 갖춘 기반 통합 개발 환경"이라는 용어를 개발했습니다.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동질화 기술의 CEO 인 러스 커리 (Russ Curry)는 말했다. "이 시스템은 아직 FIX 테스트 공간에 배치되지 않은 몇 가지 고유 한 기술을 제공하므로 베타 고객과 협력하고 제품에 대한 의견을 듣고 자합니다."


Visual FIX 시스템은 품질 보증, 소프트웨어 개발 및 연결 담당자가 테스트 프로세스의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시스템의 시각적 워크 플로 편집 환경을 통해 프로그래머 및 비 프로그래머 모두 복잡한 메시지 처리 워크 플로를 빠르게 구성하여 클라이언트 또는 서버 시스템을 시뮬레이션 할 수 있습니다.


개방형 구성 요소 지향 시스템은 회사가 자체 구성 요소를 시각적 환경에 원활하게 통합 할 수있게 해주는 동적 코드 가져 오기 기능을 제공합니다. & quot; 우리는 많은 기업이 폐쇄 형 시스템에 단순히 수용 될 수있는 독점적 요구를 가지고 있음을 인식했습니다. & quot; Curry는 "고객이 자신의 코드를 시스템에 통합 할 수 있도록 Visual FIX를 가능한 한 쉽게 만드는 개념을 설계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Visual FIX 베타 테스트 참여에 관심이있는 기업은 동 사이트의 회사 웹 사이트에서 베타 프로그램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동질화 테크놀로지 (Incimilate Technology Inc.)는 2008 년에 설립되어 금융 회사가 전자 거래 운영의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소프트웨어 기술의 개발을 전문으로합니다.


소셜 미디어 또는 관련 기사 공유 :


경유 :


작성자에게 문의하십시오.


888-639-0822 내선 501


읽은 뉴스 기사에 대한 질문이 있으십니까?


저자에게 연락하십시오 : 연락처 및 사용 가능한 소셜 팔로우 정보는 모든 보도 자료의 오른쪽 상단에 나열되어 있습니다.


PRWeb 계정에 대한 질문이나 뉴스 서비스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십니까?


& copy; Copyright 1997-2015, Vocus PRW Holdings, LLC. Vocus, PRWeb 및 Publicity Wire는 Vocus, Inc. 또는 Vocus PRW Holdings, LLC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입니다.


호주 증권 거래소, Cameron Systems, FIX 기반 시장 데이터 발표


호주 증권 거래소, Cameron Systems, FIX 기반 시장 데이터 서비스 소개


호주 증권 거래소 (ASX)는 FIX (금융 정보) 프로토콜을 기반으로 2006 년에 대기 시간이 적은 시장 데이터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ASX는 이러한 새로운 시장 데이터 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해 CameronFIX Market Data Server Platform을 선정했습니다. 이번 조치는 2006 년 10 월 ASX의 새로운 통합 거래 시스템으로 주식 거래를 전환하는 것과 대응합니다. 또한 Cameron은 현재 SEATS 시스템과 통합 거래 플랫폼 모두에 FIX 거래 인터페이스를 제공 할 것입니다.


Cameron은 ASX가 주식, 신주 인수권, 옵션, 선물 및 이자율 증권을 포괄하는 모든 ASX 거래 상품에 대한 완전 통합 FIX 거래 및 시장 데이터 플랫폼을 제공하는 최초의 거래소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새로운 FIX 데이터 서비스는 더 많은 거래량을 처리하도록 설계되었으며, 그 중 많은 부분이 증가 된 알고리즘 및 DMA 거래 활동에서 파생됩니다. ASX Markets의 콜린 스컬리 (Collin Scully) 그룹 이사는 이번 릴리스에서 ASX 거래와 관련된 고효율, 낮은 대기 시간을 시장 데이터 서비스로 확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Cameron Systems의 창업자이자 CTO 인 John Cameron은 "알고리즘 거래가 증가함에 따라 점점 더 많은 거래자가 현재의 시장 데이터 가격에 따라 움직이기 때문에 거래 및 시장 데이터 세계 모두를위한 하나의 표준은 강력한 감각을 만들어 낸다 "고 그는 공개적으로 밝혔다. 시장 데이터에 대해 FIX를 신속하게 수행하는 것이 문제였습니다. 도전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Cameron은 독점적 인 가속기 기술을 개발하여 FIX 성능을 최대 10 배까지 향상 시켰습니다. Cameron은 가속기 기술을 사용하여 기존 FIX 메시지의 성능을 향상시킨 다음 FIX 스트리밍 용으로 적응 (FAST) 표준이 발표되면서 그는 공개적으로 언급했다.


군도는 OES의 부모에게 중개기구를 판매합니다.


Order Execution Services Holdings는 군도 거래소의 소유자이자 운영자 인 Archipelago Holdings Inc. 에서 ABS (Archipelago Brokerage Services, LLC)를 인수합니다. (ArcaEx). 회사는 ABS 중개 서비스로 개명 될 것입니다.


두 당사자는 2005 년 12 월 23 일 발표에 따라 OES에 ABS 브로커리지를 판매하기위한 최종 계약을 체결했다. 이 거래는 규제 승인을 조건으로 2006 년 1 분기에 종료 될 것으로 예상된다. 협상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다.


군도는 전자 거래소에서 거래되는 증권에 대해 ArcaEx에 브로커 - 딜러 고객 액세스를 제공하는 도입 브로커로서 ABS를 운영했습니다. Order Execution Services Holdings는 독립적 인 소개 및 대행사 브로커 인 Order Execution Services (OES) LLC의 모회사입니다.


군도는 증권 거래위원회 (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가 증권 거래위원회 (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가 증권 거래소 (Securities Exchange, Inc.)를 인수하기위한 조건으로 증권 거래 자회사를 2005 년 9 월에 판매 할 의무가 있다고 밝혔다.


"우리는 이전에 열도에 의해 봉사했던 고객들이 성장하는 OES의 우산 아래 잘 서비스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라고이 군도의 Mike Cormack 사장은 말했다. OES의 일환으로 ABS 중개 서비스 고객은 향상된 연결 및 고객 서비스의 수혜자가 될 것입니다. "라고 Cormack은 덧붙여 말합니다.


이 릴리즈에서 인용 된 OES의 CEO 인 David Scheckel은 "ABS는 경쟁력있는 가격, FIX 연결성, 새로운 주문 유형 및 완벽한 익명 성을 갖춘 경쟁력있는 거래 플랫폼을 고객에게 제공 할 것입니다."


FIX Protocol Ltd. 에서 FAST Protocol 소스 코드를 발표했습니다.


FPL Protocol Ltd. (FPL)는 FPL 웹 사이트 (fixprotocol. org/fast)에서 공개적으로 사용 가능하며 다운로드 가능한 FAST Protocol & # 151; 데이터 압축 기술에 대한 참조 코드 및 지원 문서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스트리밍을위한 FIX Adapted for # 151을 대표하는 FAST는 전자 거래 볼륨 및 시장 데이터 메시징 속도가 증가함에 따라 FPL Market Data Optimization 워킹 그룹에 의해 개발되었습니다. FAST 참조 코드는 W3C 소프트웨어 라이센스에 따라 '공개 소스'를 기반으로 제공됩니다. 참조 코드에는 FASTAPI 코드 세트가 포함되어있어 사용자가 데이터 스트림을 압축하는 FAST 기능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FAST 프로토콜의 목적은 금융 서비스 업계가 시장 데이터 메시지 속도의 크기를 줄이고 대용량 주문 라우팅 볼륨 처리시의 절충 사항을 관리하는 것을 돕는 것입니다. 2004 년 12 월에 결론을 맺은 Proof-of-Concepts 테스트는 FAST Protocol이 처리 및 대기 시간에서 실질적인 절충을 초래하지 않으면 서 여러 교환 데이터 피드의 통신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FPL의 시장 데이터 노력이 달성 한 메시지 크기와 대역폭 감소 정도는 놀랍지 않습니다. 특히 일반 압축 알고리즘에서 볼 수있는 계산 처리 비용을 상쇄하지 않고도 달성 할 수 있습니다."라고 American Century Investments와 FPL 글로벌 운영위원회 공동 의장. "이제이 훌륭한 프로그래머가 사용한 소스 코드가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게되었습니다.


시카고 상업 거래소 (Chicago Mercantile Exchange)의 Matt Simpson은 FPL Market Data Optimization Working Group의 공동 의장을 맡고 있으며, FAST Protocol 소스 코드의 공개는 다음과 같다 : 표준 채택을 장려하고 표준 사용을 촉진하며 FAST 기반 피드를 만들려는 회사의 경우


Schwab, Nasdaq의 TotalView 데이터 피드에 대한 기업 라이선스 계약 체결


Charles Schwab은 Nasdaq Stock Market의 최고의 데이터 피드 인 Nasdaq TotalView 데이터 제품에 대한 전사적 라이센스를 확보했습니다. 처음에 Schwab은 TotalView 데이터를 매우 활동적인 트레이더를위한 온라인 중개 서비스 인 CyberTrader에 통합 할 것입니다. 앞으로는 Street Smart Pro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대량 거래 시장에 데이터를 제공 할 예정입니다.


레벨 2 데이터에 액세스 할 수있는 CyberTrade 고객은 추가 비용없이 Nasdaq TotalView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나스닥의 기업 전략 및 데이터 제품의 eVP 인 Adena Friedman은 "TotalView는 심각한 거래자를위한 표준 Nasdaq 데이터 피드로 부상했습니다. "Schwab의 고객에게 TotalView를 비용 효율적인 방식으로 제공하겠다는 Schwab의 결정은 Schwab의 시장 선두 주자로서의 위상을 강화하고 고객에게 거래 전략을 성공적으로 구현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하겠다는 약속을 확인합니다"라고 Friedman은 덧붙여 말했습니다.


TotalView는 나스닥 시장 보안 센터 (Nasdaq Market Center)의 모든 가격 수준에 대해 실행 가능한 모든 견적 및 주문의 집계 된 크기와 나스닥 개시 및 마감 교차 적격 증권에 대한 순 주문 불균형 정보를 제공합니다. Nasdaq은 Nadaq 상장 주식의 Brut 유동성을 TotalView에 통합했다. 나스닥이 INET ECN 인수를 완료함에 따라 나스닥은 2006 년에 INET 유동성을 TotalView에 완전히 통합 할 계획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