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1 March 2018

Es 옵션 거래 시간


주간 무역 ES 주간 옵션 : 선물에 대한 대안.


새로운 제품이 나올 때마다 새로운 기회를 열어줍니다.


컴퓨터가 거래 산업을 인수하기 시작한 80 년대 이후로 상인이 위험을 추측하고 위험을 방지하기 위해 다양한 신상품이 창안되었습니다.


E-mini (ES, YM, NQ, TF)와 같은 전자 지수 선물은 우리가 더 넓은 지수에서 진드기에 의해 가격 변동을 활용할 수 있도록합니다.


ETF는 주식 바구니를 그룹화하는 방식을 변경하여 하나의 계좌에서 다양한 회사를 거래 할 수있게했습니다.


옵션은 단점을 제한하고 잠재적 인 무제한 잠재력을 허용함으로써 (특정 경우) 위험을 완화하는 능력을 향상 시켰습니다. 긴 옵션 거래의 단점 중 하나는 항상 세타 또는 시간의 붕괴입니다.


선물에 대한 대안.


선물과 마찬가지로 옵션도 만료됩니다. 차이점은 옵션 계약이 만료일에 가까워 질수록 가치가 극적으로 감소하기 시작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짧은쪽에 있다면 유리한쪽으로, 옵션을 쓰는 작가에게, 또는 구매자 인 경우에는 반대 할 수도 있습니다 옵션의).


선물에 대한 옵션, 더 구체적으로는 선물에 대한 주간 옵션을 제공합니다. 언뜻보기에 주간 옵션은 만료가 짧아서 매우 위험 할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ES 주간 옵션을 사용하여 하루 거래 및 단기 스윙 거래를 고려해 보겠습니다.


옵션이나 선물 또는 선물 옵션을 처음 접하는 분은 CME에서 선물 옵션에 대한 기본 사항을 간략히 설명합니다.


선물에 대한 주간 옵션.


선물에 대한 주간 옵션은 하루 종일 거래 선물에 대한 좋은 대안을 제공합니다.


이점은 무엇입니까?


미래 선물 필요 없음 제한된 위험 (매주 옵션을 구매할 때) 패턴 일 무역 규칙이 적용되지 않음 *


* 패턴 데이 트레이드 규칙에 따르면, 귀하의 계좌가 $ 25,000 미만이면 5 일 동안 3 일간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선물 계정은 선물에 대한 주간 옵션과 함께이 규칙에서 면제됩니다.


매주 거래 옵션에 대한 또 다른 긍정적 인 점은 (Greek : Delta 옵션 덕택에) 옵션이 길어질수록 가치가 더 빨리 올라가고, 당신이 움직일 때 가치가 더 느려지는 것입니다.


선물 거래에 대한 내 차트 및 주식 / 옵션 / 옵션에 대해 thinkorswim® (현재 TDAmeritrade로 운영)을 사용합니다. 계정을 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네거티브는 무엇입니까?


만료 시간이 짧음 엔트리 또는 타겟을 예상하여 제한 주문을 설정하는 것이 어렵다.


옵션 가격 책정 구조로 인해 월요일에 ES 콜 옵션을 매주 구입하고 가격 변동이있을 경우에는 금요일까지 기다리지 만 옵션이 쓸모 없어 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즉, 이동 방향에 대해 정확해야 할뿐만 아니라 이동 시간도 비교적 빠른 시간 내에 이루어져야합니다. 이런 이유로 주간 ES 선택권은 중대한 1 일 무역 기회를 위해 만든다.


또한 가격 사다리를 클릭하는 문제가 아니기 때문에 주문할 때 약간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다음은 Thinkorswim의 옵션 무역 그리드의 예입니다.


그에 따라 수량을 적절하게 조정하고 SIM 모드에서 놀고 거래를하기 전에 확인하십시오.


ES 주간 옵션을 사용합니다.


단기 가격 변동 (일중 및 1-3 일 변동) 뉴스는 보험 또는 다른 포지션에 대한 헤지 펀드입니다.


미래와 마찬가지로, 15 분짜리 차트에서 ES 주간 옵션을 사용하면 일중 좋은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ES 주간 옵션을 사용하여 일일 차트에 입력 할 수도 있습니다.


자본 요구 사항 및 비용 구조.


선물 옵션은 다른 주식 옵션과 똑같이 작동합니다. 약간의 차이는 비용 구조입니다.


전통적인 스톡 옵션은 해당 주식 100 주에 해당하는 금액을 제어하므로 7.50 달러 옵션 1 개를 구매할 때 소요되는 비용 (수수료를 절감 할 수있는 금액)은 옵션 입찰 / 가격의 750 달러 또는 100 배입니다.


그러나 미래에 대한 ES 옵션의 경우 주식 100 주를 관리하지는 않습니다. 비용 (수수료가 적음)은 옵션 입찰 / 가격의 50 배에 불과합니다. 따라서 7.50 달러 옵션은 375 달러에 불과합니다.


어떤 스트라이크를 사야할까요?


옵션 거래 표를 보면 어떤 옵션을 선택하면 실적이 가장 좋은가? 하나의 아이디어는 돈으로 파업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즉 현재 가격 근처에서 파업을 의미합니다 (파업에서 또는 파업 중 하나의 파업이 너무 효과가 있음).


내가 선호하는 또 다른 아이디어와 방법은 옵션 델타를 보는 것입니다. ES 15 분 차트에서 50 %와 61.8 % 사이의 거리로 2 점을 산출 할 수있는 설정이있는 경우 델타를 살펴보고 위험이 무엇인지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E-mini ES가 움직이는 모든 지점에 대해 주간 옵션 계약은 델타의 절반 (약)의 값을 이동시킵니다. 따라서 델타가 .50 인 옵션을 살펴보면 2 포인트 이동으로 약 50 달러의 손실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 할 수 있습니다.


옵션 델타로부터 파업 가격을 도출하는이 방법은 위험을 관리하는 훨씬 더 좋은 방법입니다. 50과 61.8 사이의 거리를 보면 출발점이됩니다. -23 % 목표를 조사하면 위험 / 보상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옵션이나 선물 또는 선물 옵션을 처음 접하는 분은 CME에서 선물 옵션에 대한 기본 사항을 간략히 설명합니다.


왜 나는 그들이 깔끔하다고 생각 하느냐.


ES 주간 옵션을 사용하면 일일 15 분 및 일일 수준의 위험을 낮출 수 있습니다. 미래 선물이 없거나 거래 선물에 주저하는 거래자의 경우, 이는 ES의 단기적인 가격 변동을 이용하면서 리스크를 통제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팀 라켓에 대해서.


& # 8220; 데이 트레이딩 ES 주간 옵션 : 선물에 대한 대안 & # 8221;


선물 옵션과 거래 옵션에 대한 귀하의 의견은 어떻습니까?


감사합니다 Tim, 이 제품에 대한 깊은 통찰력. TD Ameritrade 외에 다른 브로커가 선물 옵션 거래를 제안하는 질문 하나?


안녕하세요 루카스, TD를 Ameritrade 외에, 무대 5 거래는 또한 선물에 대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방금 홈 페이지에서 찾을 수있는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했습니다. 그가 Max에게 손을 내밀 수있는 특정 질문이 있다면, 그는 최고 경영자이자 S5의 Senior Broker이자 내가 일하는 회사 (Anthony and FT와 함께)입니다.


OptionsXpress에는 선물 옵션도 있습니다. 그들의 주문 입력 플랫폼은 꽤 매끄럽고 비상 사태 명령을 허용합니다. 방금 계정을 개설하고 고객 서비스에 상당히 만족합니다. 친한.


YouTube 채널에서 ATR (Av. True Range)에 대한 NinjaTrader 프리젠 테이션을 들었을 때 NDX 또는 SPX 옵션을 사용하면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ES 나 NQ 등의 옵트 인 (optin)이 일상적으로 교환 가능하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다. 그것이 사실이라면, 그것은 오히려 놀랍습니다. 그러나 실제 선물 거래처럼 계정에 많은 돈이 필요합니다. 며칠 전 Nadex에서 CNB 광고를 보았습니다. WoodiesCCI는 PFG가 폭발 한 지 1 년이나 2 년 전 (그들도 그 형편없는 의상을 추천하고있었습니다!) 승진 시켰습니다. 그래서 많이 보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레벨을 알고 있다면 시간당 또는 매일 바이너리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떤 무역으로 돈을 두 배로 늘리지는 않겠지 만, 20-30 %를 갈아 입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옵션에 대한 또 다른 좋은 점은 심리가 더 관리하기 쉽다는 것입니다 (자신감을 얻지 못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당신은 직책을 맡고 더 많이 붙잡을 가능성이 큽니다.


좋아, 나는 내 요점을 잊어 버렸다! Nadex 옵션은 내가 믿는 계약 당 약 50 달러에 불과하므로 확실히 확장 성이 뛰어납니다. 인덱스 또는 선물 옵션보다 일반적으로 10-20 X 더 50 %의 델타에 대한 비싸다.


훌륭한 기사. 교환도 doesnt 응답조차 많은 질문에 응답하십시오. 그것 같이 제비 뽑기.


Derek에게 감사드립니다. 이 위대한 도구에 대한 정보가 얼마나 부족한 지 실망합니다.


Hey Tim, 훌륭한 기사!


질문이 있습니다 & # 8211; ES 주간 옵션은 중부 표준시 16:15와 중부 표준시 17:00에 시작하는 Globex 사이의 큰 시간 붕괴를 초래합니까? 아니면 ES 선물 옵션이 거래되는 전체 23 시간 동안 상당히 쇠퇴하고 있습니까?


월별 옵션과 마찬가지로 처음에는 느려지고 만료되기까지 속도가 빨라집니다. 나는 주로 주간 옵션을 하루 동안 거래했지만 돈 옵션은 돈을 버는 것보다 훨씬 시간이 많이 걸릴 것입니다. 그런 이유로 저는 OTM 옵션을 매주 사지 않습니다 (매주 또는 매월).


유익한 기사, 비록 내가 ES 선물 옵션을 (돈으로) 교환했을 때 그들은 영원히 채웠다.


12 월 12 일 ES 만료일을 살펴보면 대개 돈이 20-30pts에 이르는 대용량과 거래량이 매우 비슷합니다.


이 문제가 있거나 단순히 mkt 주문을 하시겠습니까?


또한, QQQ가 훨씬 더 유동적 일 때 ITM 선물 옵션을 거래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1 대 다른 대가로 레버리지가 훨씬 더 높습니까?


나는 일반적으로 거래량이 많은 옵션 계약을 찾고 예 SPY, QQQ 또는 IWM 거래는 훌륭한 옵션이기 때문에 선물 옵션은 여전히 ​​매우 새롭습니다.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ES 주간 옵션이 유럽 스타일 (발췌 및 아래 링크) 인 CME 웹 사이트를 읽으십시오. 그것은 ES 주간 판매 인이 판매자에 대해 할당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SPY, QQQ, IWM의 경우에는 그렇지 않습니다. 나 맞아?


안부 인사, & # 8211; Artu.


추신 : 발췌 및 링크 :


& # 8216; 유럽식 옵션은 옵션의 만료일에만 행사할 수 있습니다. 이는 만료되기 전에 양도 할 수 없기 때문에 옵션 판매자의 불확실성을 감소시킵니다 (미국식 옵션은 언제든지 만료 될 수 있습니다).


계약 당 초기 선물 옵션으로 시작하려면 초기 자본이 얼마나 필요합니까? 사전에 Thx & # 8230;


그건 힘든 척이에요. 선택권이있는 좋은 점은 수백 달러 정도의 작은돈을 가지고도 포지션을 취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거래 한 모든 돈이 더 많은 스트레스를 받으면 더욱 그렇습니다. 따라서 예를 들어 장기 투자로 $ 5,000- $ 10,000의 무역 자본과 $ 250,000를 가진 것이 균형이 잘 잡히는 경우가 있습니다. 무역에서 달러를 사용하는 방법에 따라 달라집니다.


내가 / Es 옵션 거래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있는 링크 제안? 지금까지 내가 찾은 모든 것이 혼란에 가담했습니다.


트랙백 / 핑백.


옵션 거래와 선물 거래의 차이 | optionstrading - 2016 년 2 월 10 일


[& # 8230;] 데이 트레이딩 ES 주간 옵션 : 선물에 대한 대안 & # 8230; - 미래에 대한 ES 옵션 거래는 시장의 단기적인 가격 변동을 이용하는 위험이 적습니다. [& # 8230;]


[& # 8230;] 데이 트레이딩 ES 주간 옵션 : 선물에 대한 대안 & # 8230; - 미래에 대한 ES 옵션 거래는 시장의 단기적인 가격 변동을 이용하는 위험이 적습니다. [& # 8230;]


회신을 남겨주세요.


무역 관리 기법 : 2017 년 5 월 10 일 모든 시장에서 목표와 정체를 설정하는 방법.


TD Ameritrade, Inc. 및 EminiMind LLC는 별도의 비 제휴 회사로 서로의 서비스 및 제품에 대한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체재하십시오.


추천 대상 :


내 무역 이야기.


&부; 2017 EminiMind. 판권 소유. 거래는 높은 수준의 위험을 수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선물 시장에 투자하기 위해서는 위험을 인식하고 기꺼이 받아 들여야합니다. 원래의 투자 전부 또는 일부를 잃을 수 있습니다. 잃을 돈이 없거나 돈을 잃어 버리면 현재의 생활 방식에 영향을 줄 수있는 돈으로 거래하지 마십시오. 이 웹 사이트는 선물을 사거나 파는 제안이 아닙니다. 이 웹 사이트에서 논의 된 것과 유사한 이익이나 손실을 가져올 가능성이 있거나 그렇게 될 가능성이 높지는 않습니다. 모든 거래 시스템 또는 방법론의 과거 실적이 반드시 미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거래 시간 : 선물 및 옵션.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거래 시간은 미국 중부 표준시입니다.


CME ClearPort Clearing을 통해 단독으로 거래되는 제품의 경우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요일 - 금요일 6:00 p. m. - 오후 5시. 오후 5 시부 터 매일 60 분간 휴식을 취하는 뉴욕 시간 / ET (오후 5 시부 터 오후 4 시까 지 시카고 시간 / CT). (4:00 p. m. CT)


CME ClearPort Clearing을 통해 전적으로 거래되는 날씨 제품의 경우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요일 - 금요일 7:00 p. m.- 6:45 p. m. 매일 오후 6시 45 분에 시작하여 매일 15 분간 휴식을 취하는 뉴욕 시간 / ET (시카고 시간 / CT 6:00 p. m.- 5:45 p. m). - 오후 7:00 (오후 5시 45 분 - 오후 6시)


* CME Direct Auction Platform의 거래 시간을 나타냅니다.


* 결제 거래 ( "TAS") 또는 마커에서 거래 ( "TAM") 할 수있는 Exchange 제품에서 TAS 거래 세션이 끝날 때까지 TAS 및 TAM 주문을 CME Globex에 입력 할 수 없습니다 그룹이 사전 개방 상태로 전이했음을 나타내는 상태 메시지.


* 계약의 거래 시간은 일년 내내 미국과 브라질의 일광 절약 시간제 변경 사항에 맞게 조정됩니다. 계약 사양을 참조하십시오.


서브 스크립 션 센터.


의견을 보내주십시오.


우리는 누구인가.


CME 그룹은 세계 유수의 다양한 파생 상품 시장입니다. 이 회사는 4 개의 지정된 계약 시장 (DCM)으로 구성됩니다. CME, CBOT, NYMEX 및 COMEX에 대한 링크를 클릭하면 각 거래소의 규칙 및 제품 목록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S & P 500 (ES) 선물 시장의 단면도.


S & P 500 또는 ES 선물 거래의 기본 사항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ES라는 기호로 거래되는 선물은 미국 주식의 벤치 마크 인 S & P 500 주가 지수를 기반으로합니다. S & P 500 지수는 미국의 대형 500 대 기업의 주가를 사용하여 계산됩니다.


가장 활발한 ES 계약은 일반적으로 일일 거래량이 1 백만 ~ 2 백만 계약입니다. 이는 변동성에 따라 변동합니다. 휘발성 일수록 볼륨이 높고 변동성이 낮은 날은 볼륨 범위의 하단에 가깝습니다.


2008 년과 2017 년 사이에 ES 선물 시장은 변동성이 낮을 때 보통 10 포인트, 변동성이 높을 때는 40 포인트를 매일 지니고 있습니다.


ES 계약 사양.


계약 사양은 거래자가 거래하는 선물 시장에 대해 알아야하는 기본적인 것입니다. ES 선물 시장의 계약 사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틱과 포인트 값을 아는 것은 위험을 통제하고 적절한 선물 포지션 크기를 거래하는 데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하루 거래자가 거래 당 100 달러의 위험을 감수하려고한다면, 1 점 씩 자신의 입장에서 2 점의 계약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가격이 정지 손실에 도달하면 손실은 $ 100로 유지됩니다. 양자 택일로, 2 점 정지 손실로 하나의 계약을 사면 동일한 100 달러 손실을 초래합니다.


E-mini S & amp; P 500 미래의 기본 기호는 ES이지만, 매년 만료일이 여러 번 있기 때문에 전체 기호가 더 길다.


3 월 계약을 거래하는 경우 기호는 예를 들어 ESH입니다. 그러나 연도를 알아야합니다. 마지막 한 자리 숫자를 가져 와서 기호에 추가하십시오. 2015 년에 상징은 ESH5입니다. 2017 년 3 월 계약은 ESH7입니다. 2019 년 12 월 계약은 ESZ9입니다.


일부 웹 사이트 및 플랫폼은 연말의 마지막 두 자리를 사용합니다 (예 : ESU16, 2016 년 9 월 계약). 자세한 내용은 선물 시장 만기일을 참조하십시오.


S & P 500 (ES) 휴일.


ES 선물 시장은 공휴일을 제외하고 일요일 밤부터 금요일까지 매 거래일마다 거래가 가능합니다. 휴일은 CME Holiday Calendar입니다. 국경일을 중심으로 거래 시간 변경 또는 폐쇄가 있습니다. 4 월, 6 월, 9 월, 10 월을 제외하고는 매월 공휴일이 있습니다. 따라서 다른 모든 달에는 휴일로 인해 영향을받을 수있는 거래 일이 적어도 하나 있습니다.


E-Mini S & P 500 (ES) 선물 거래.


E-mini S & amp; P 500 (ES) 선물은 ​​세계에서 가장 유동성이 풍부하며 하루 거래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이익을 창출하는 데 가장 많은 양과 변동성이 있기 때문에 ES 선물은 매일 거래 될 수 있습니다.


7:30 a. m.에 열려있는 주식 시장을 둘러싼 몇 시간은 가장 좋은 가격 움직임과 거래량을 가지며 낮 거래에 이상적입니다.


지난 거래 시간, 오후 3 시부 터 오후 4 시까 지 ET는 또한 보통 하루 중, 조용한 부분과 비교하여 더 많은 가격 움직임 및 볼륨을 보게됩니다.


실제 자본으로 거래하기 전에 ES 데이 트레이딩 전략을 연습하십시오. NinjaTrader를 비롯한 많은 프로그램이있어 거래자가 이전 거래일을 다운로드하고 언제든지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제한된 시간을 가진 사람들이나 시장이 열려 있지 않거나 활성화되지 않은 저녁에 연습하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유익합니다. 하루 최고의 무역 거래는 매일 몇 시간으로 제한됩니다.


성공적인 ES 거래를 위해서는 리스크 관리가 가장 중요합니다. 당신이 거래를 시작하는 정도는 당신의 전략과 당신이 무역 당 얼마나 위험을 감수 할 것인지에 달려 있습니다. 권장 트레이더는 최소 3,500 달러, 바람직하게는 6,500 달러에서 7,000 달러 사이의 거래를 시작합니다.


무역 ES 선물을 움직이기 위해서는 최소 10,000 달러 이상으로 시작하는 것이 가장 이상적입니다.


E-Mini S & amp; P 500 여백.


하루 거래자는 밤새 선물 포지션을 유지하는 거래자보다 마진 요구 사항이 낮습니다. 증거금은 선물 포지션을 여는 데 필요한 상인의 액수입니다. 밤새 열리는 모든 ES 계약에 대해, 상인은 직위가 개설 될 때 자신의 계좌에 4,950 달러가 있어야합니다. 하루 거래자는 밤새 입장을 유지하지 않으므로이 규칙의 적용을받지 않습니다. 브로커는 증거금 요구 사항을 설정합니다. 일 거래 마진은 일부 중개인과 함께 최저 500 달러부터 시작합니다. 즉, 거래자는 자신의 계좌에서 500 달러 만 필요로하는 계약 조건을 열어야합니다. 위에 명시된 바와 같이 계정에서 최소 3,500 달러 이상으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옵션 거래 시간.


옵션은 정규 시장 시간에만 거래됩니다. 시판 전 또는 영업 후 옵션에 대한 주문은 할 수 없습니다.


주식 옵션은 오전 9시 30 분에서 오후 4시 사이에 거래됩니다. ET.


ETF에 대한 옵션 거래 마감은 근본적인 증권 거래 마감과 동시에 발생합니다.


ETF의 옵션 거래는 일반적으로 옵션 만료일 이전의 영업일 (보통 금요일)에 종료됩니다.


800.619.7283으로 전화하십시오 고객 지원 로그인 및 지역 지사 교환.


Online Brokerage 빠른 링크.


온라인 무역 빠른 링크.


투자 제품 빠른 링크.


연락처 빠른 링크.


빠른 링크.


우리를 따라 빠른 링크.


800.619.7283으로 전화하십시오 고객 지원 로그인 및 500+ 지역 지사 교환.


빠른 링크.


Online Brokerage 빠른 링크.


온라인 무역 빠른 링크.


투자 제품 빠른 링크.


연락처 빠른 링크.


고객 지원 중국어 е Џ Џ ѓ ‰ № ЇЃ ЇЃ Ã Â RIA 서비스 Scottrade 채용 정보 Scottrade 블로그 사이트 맵.


우리를 따라 빠른 링크.


추천이 아닙니다. 예로서 사용 된 특정 유가 증권 또는 유가 증권 유형은 데모 목적으로 만 사용됩니다. 제공된 정보 중 어느 것도 특정 보안 또는 유형의 보안 또는 계정에 투자하거나이를 청산하기위한 권장 또는 권유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승인 된 계정 로그인 및 액세스는 중개 계좌 약정에 대한 고객의 동의를 나타냅니다. 이러한 동의는이 사이트를 사용할 때 항상 효과적입니다.


무단 액세스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Scottrade, Inc. 및 Scottrade Investment Management, Inc. 는 별도 법인이지만 TD Ameritrade Holding Corporation의 자회사입니다. Scottrade Bank는 TD Bank, N. A와 합병되었습니다. 합병의 결과로 Scottrade Bank는 TD Bank, N. A. 또는 그 계열사의 상표 이름이되었습니다. TD Bank, N. A. 및 TD Bank USA, N. A., Members FDIC가 제공하는 예금 상품 및 서비스. TD Bank, N. A. 및 TD Bank USA, N. A. 및 TD Ameritrade는 모회사를 통해 계열사입니다.


Scottrade, Inc. 가 제공하는 중개 제품 및 서비스 - Member FINRA 및 SIPC.


중개 상품은 FDIC에 의해 보험이 부과되지 않으며 "은행의 예금이나 기타 의무가 아니며 은행에 의해 보장되지 않습니다"는 투자 한 원금의 손실 가능성을 포함하여 투자 위험이 있습니다.


모든 투자에는 위험이 관련됩니다. 귀하의 투자 가치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귀하는 돈을 얻거나 잃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 시장 및 주식 거래 제한은 1 달러 이상인 주식에 대해 단지 $ 6.95입니다. $ 1, 뮤추얼 펀드 및 옵션 거래로 인해 가격이 책정 된 주식에 대해서는 추가 요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수수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요금 설명 (PDF)을 참조하십시오.


Scottrade는 설정, 비 활동 또는 연간 유지 보수 비용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해당 거래 수수료가 계속 적용됩니다.


Scottrade는 세금 관련 조언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제공된 자료는 정보 용으로 만 제공됩니다. 개인 세금이나 재정적 상황에 관한 질문은 세금 또는 법률 고문과 상담하십시오.


투자자는 투자하기 전에 상장 된 펀드 (ETF)의 투자 목표, 비용, 비용 및 고유 위험 프로파일을 고려해야합니다. 안내서는 펀드에 대한 기타 정보를 포함하고 있으며 온라인 또는 Scottrade에 연락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투자 설명서는 투자하기 전에주의 깊게 읽어야합니다.


레버리지 및 역 ETF는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으며 레버리지, 유가 증권, 파생 상품 및 기타 복잡한 투자 전략의 사용을 통해 변동성에 대한 노출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 fund†™ 성과는 1 일의 기간 내내 그들의 기준보다는 현저하게 다를 것입니다, 실제로 시간의 경과에 그들의 성과는 그들의 기준의 반대에 동향일지도 모릅니다. 투자자는 자신의 전략에 따라 매일 이러한 일들을 자주 모니터링해야합니다.


투자자는 투자하기 전에 뮤추얼 펀드의 투자 목적, 위험, 비용 및 비용을 고려해야합니다. 안내서는 펀드에 대한 기타 정보를 포함하고 있으며 온라인 또는 Scottrade에 연락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투자 설명서는 투자하기 전에주의 깊게 읽어야합니다. 무 거래 수수료 (NTF) 펀드는 NTF 펀드 프로그램의 조건에 따릅니다. Scottrade는 기록 보관소, 주주 또는 SEC 12b-1 수수료를 통해 NTF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기금으로 보상을받습니다.


마진 거래에는 예금보다 손실 가능성 또는 하락하는 시장에서 추가 담보를 입금 할 필요성을 포함하여이자 비용과 위험이 포함됩니다. Margin Disclosure Statement and Agreement (PDF)는 다운로드가 가능하거나 지점 중 한 곳에 있습니다. 여기에는 대출 정책, 이자 비용 및 증거금 계좌와 관련된 위험에 대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시장 변동성, 수량 및 시스템 가용성은 계정 액세스 및 거래 실행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타사 웹 사이트에 대한 하이퍼 링크에는 독자가 관심을 가질만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 3 자 웹 사이트, 연구 및 도구는 믿을만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Scottrade는 정보의 정확성 또는 완전성을 보장하지 않으며 정보의 사용으로 얻은 결과와 관련하여 어떠한 보증도하지 않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