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10 March 2018

더블 bollinger 밴드 거래 시스템


더 나은 시스템 트레이더.


더 나은 시스템 트레이더 (Better System Trader)는 전세계 트레이딩 전문가로부터 실질적인 조언을 제공하는 체계적인 트레이더 전용 포드 캐스트이자 블로그입니다.


폭발적인 구매 & # 038; 이 간단한 Bollinger Band 전략을 유지하십시오.


Better System Trader Podcast의 Episode 4에서 Nick Radge는 수익성있는 시스템을 만드는 데 사용 된 몇 가지 거래 아이디어에 대해 설명합니다. Bollinger Band 아이디어는 그의 책 Unholy Grails에 실 렸습니다. 닉은 말한다 :


우리가 테스트하고 매우 유망한 결과를 보여준 전략은 Bollinger 밴드와 반대 Bollinger 밴드를 사용하는 출구를 사용하는 엔트리 였지만 엔트리에는 3 표준 편차를 사용하고 출구에는 1 표준 편차를 사용하여 후행 정지를 유지했습니다. 조금 더 가볍게. & # 8221;


Unholy Grails의 전략은 오스트레일리아의 주식 시장에서 사용되었지만이 기사에서는 전략이 다른 시장에서 잠재적 인지를 결정하기 위해 나스닥 100에서 테스트 할 것입니다.


거래 규칙.


첫째, 테스트 매개 변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기간 : 일일 차트 유니버스 : 생존자 편향을 없애기 위해 과거 구성 요소를 사용하는 Nasdaq 100, Premium Data의 데이터 테스트 기간 : 2005 년 1 월 1 일부터 2012 년 1 월 1 일까지. 이 기간은 황소와 곰 시장이 혼합되어 높거나 낮은 변동성이 있기 때문에 선택되었습니다. 시작 자본 : $ 100,000 최대 동시 거래 수 : 6 포지션 크기 : 각 포지션은 $ 100,000의 1/6입니다. 이익 : 없음 수수료 : 편도 당 10 달러 레버리지 : 0 %


이제 입장 및 퇴장 규정에 대해 설명합니다. Nicks 책에서 그는 Bollinger Bands를 100 번 사용하므로 우리도 마찬가지입니다. 상단 Bollinger Band는 중심선에서 3 편차가되고, 하단 Bollinger Band는 중앙선에서 1 편차가납니다.


출품작 : 재고 정리 후 Bollinger Band를 마감 한 날에 구매하십시오.


출구 : 주식이 하단 Bollinger Band 아래로 닫힌 다음 영업일에 종료합니다.


다음은 AAPL에 대한 항목 (10/05/2007)의 예입니다.


기본적인 Bollinger Band 전략의 결과를 Buy & amp; amp; amp; 보류:


기본 전략의 연간 수익률은 Buy & amp; 드로우 다운의 1/2 이하로 잡으십시오. 기본 전략의 자본 곡선은 몇 차례의 자본 잠식과 함께 자본의 일반적인 상승을 보여준다.


시장 필터 추가.


시장 필터는 광범위한 시장 조건에 따라 전략을 켜거나 끄기 위해 사용됩니다. 이 시스템은 길기 때문에 곰 시장에서 거래를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 지수가 올라갈 때만 거래를 시작합니다. 금융 전문가가 S & amp; P 500을 가장 자주 사용하는 인덱스로 인덱스 필터에 사용합니다.


이 테스트에서 강세장은 100 일 간단한 이동 평균 이상으로 종결되는 지수로 정의됩니다. 지수가 100 일 이동 평균 이하로 하락할 때 그것은 곰 시장이며, 가격이 100 일 이동 평균 이상으로 회복 될 때까지는 거래를하지 않을 것입니다. Bollinger Band 값과 일치하도록 100 일 이동 평균을 선택했지만 다른 이동 평균 길이는 더 잘 작동하지만 테스트해야합니다. 결과 :


인덱스 필터는 더 적은 거래로 더 높은 수익률, 더 낮은 손실 및 더 높은 승리 / 손해율로 전략의 품질을 향상 시켰습니다.


시험 기간 중에는 최대 6 개의 포지션을 사용하는 것보다 더 많은 거래 진입 신호가 주어지기 때문에 선택할 때 어떤 주식을 선택할 지 결정해야합니다.


선택 과정을 체계화하기 위해 기본 순위 전략을 시도해 보겠습니다.


같은 날짜에 여러 주식 항목이 발생하면 어떤 항목을 취할지 결정해야합니다. 무작위로 선택할 수는 있지만이 방법을 사용하여 가능한 변형을 더 잘 나타내려면 몬테카를로 시뮬레이션을 실행해야합니다. 나는 주식 선택이 완전히 체계적이기 때문에 전략에 간단한 랭킹 시스템을 추가하는 것을 선호한다.


여기에서 사용하려는 순위 전략은 전략의 강점이 무엇인지에 달려 있습니다. 나는 새로운 시장이 시작되거나 합병에서 벗어나 더 높은 가격으로 상승 할 때 곰 시장이나 합병 기간이 끝나면 전략이 가장 잘 수행 될 것으로 기대한다. 이 경우 지난 90 일 동안의 변동율 순위에 따라 순위를 매기려고하므로 변화율이 가장 낮은 주식이 변동률이 큰 주식보다 우선 순위가 높습니다. 논리적으로는 의미가 있지만 그 결과는 우리에게 무엇을 말해 줍니까?


랭킹 전략은 낮은 수익률, 낮은 거래 수 및 높은 승리율로 높은 연간 수익을 창출했습니다. 너무 많은 거래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을 수도 있으므로 순위를 추가하는 것이 통계적으로 중요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여러 기회가 존재할 때 주식을 선택하는 체계적인 방법을 제공합니다.


컴 파운딩의 힘.


지금까지 기본 전략이 Buy & amp; 보류하지만 상당히 낮은 인출을합니다. 가장 작은 ROC로 순위를 매기고 색인 필터를 포함시킴으로써 결과가 현저하지는 않지만 전략이 개선되었습니다.


복합 이익이 전략 결과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봅시다.


Update 27/4 & # 8211; 릭 (Rick)의 요청에 따라 분포도의 막대 그래프가 있는데, 대다수의 거래가 -25 ~ + 70 % 범위에 있고 약간의 거래가 100 % 이상일 수 있습니다.


복합 이익으로 인해 우리는 Buy & amp; 드로우 다운의 절반 만 잡으십시오. 73.33 %의 승리율과 3.33의 승패율 또한 추세 추종 시스템에 적합합니다.


이 전략은 잠재력이 있으며 추가 조사가 필요합니다. 고려해야 할 부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Bollinger Bands의 길이, 다양한 시장 필터, 더 적합한 후행 정지, 다른 통계를 기반으로 한 순위, 다른 시장에 대한 적합성.


AmiBroker 코드 사본처럼?


최신 업데이트를 자동으로 받고 싶습니까?


새로운 자료가 공개 될 때 알림을받는 가장 좋은 방법은 아래 목록에 가입하는 것입니다. 알려 주시면 알려 드리겠습니다.


관련 게시물.


한스 판 데르 헬름.


매우 흥미로운 기사 인 & nbsp; Blast Buy & amp; 이 단순한 볼린저 밴드 전략을 고수하십시오. Amibroker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시스템의 코드를 올리거나 보낼 수 있습니까?


미리 감사드립니다.


한스 판 데르 헬름.


한스 한텐 AFL 코드를 편집 했으니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앤드류 - 서면 고마워. 나는 afl에 관심이있다. 이 점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데릭 감사합니다, 저는 AFL 복사본을 만들었습니다.


좋은 정보를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AFL을 기쁘게 해주시겠습니까? 감사.


이 전략은 주식 전용 전략입니까?


안녕하세요, Casey 님, 주식에 대해서만 테스트했는데 선물 / 외환 등에서도 작동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을 위해 테스트하고 싶다면 AmiBroker 코드를 제공 할 수 있습니까?


멋진 기사. AFL 코드를 보내 주시겠습니까?


고마워요. Bob, 방금 AFL 코드를 보냈습니다.


Nick과의 인터뷰와 Bollinger Band 시스템 분석에 감사드립니다.


AFL 코드를 기대합니다.


건배 존, 난 AFL 코드를 보냈어.


Podcast 및 귀하가 제공하는 훌륭한 정보를 실제로 즐기십시오. AFL 코드를 보내주십시오.


Paul에게 감사 드리며 팟 캐스트를 즐겁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AFL을 방금 만들었 어.


좋은 기사, 나는 그것을 정말로 즐겼다. 또한 AFL과 함께 할 수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릭, AFL 코드가 진행 중입니다.


고마워, 알았어!


두 가지 : (a) 색인 시작 결과를 게시 할 수 있습니까? 하락 추세가 있지만 선택 기간에는 두 가지 추세가 있습니다.


(b) 결과에서 AAPL과 GOOG의 기여도는 무엇 이었습니까? 인덱스에서 해당 회사를 제거하려는 경우 결과는 무엇입니까? 나는 비슷한 말을하기 때문에 이것을 말하는 것이지, 가까운 장래에 유사한 회사를 갖는 것. 몇 가지 이상 치에 영향을받는 결과는 어느 정도입니까?


이상 치를 고려할 때 중대한 포인트.


나는 가장 높은 수익을 가진 거래 결과와 거래가 실제로 AAPL이나 GOOG가 아닌지 확인했다. 사실이 전략은 GOOG에서 전혀 거래를하지 않았으며 AAPL은 상위 3 위에 불과했으며 상위 5 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AAPL 거래를 모두 삭제하면 연례 수익률은 18.43 %이고 DD는 -23.60 %이므로 수익률은 약간 낮지 만 향후 어떤 일이 발생할지 알기 위해 & # 8211; AAPL은 계속 상승 할 수 있고, 다른 주식이 인수 될 수 있습니다. 이 전략은 내일 비참하게 실패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결코 알지 못합니다.


감사! 아직도 나는 특이 치를 걱정한다. 주식 거래 당 수익의 히스토그램을 블로그에 추가 할 수 있다면 좋을 것입니다. 어쩌면 적어도 상위 30 개가 될 것입니다. 그런 다음 성능이 몇 가지 임의의 이상 치 또는 방법으로 인한 것인지 여부는 분명합니다. 요청에 대해 죄송하지만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제가 할 것입니다.


안녕하세요 릭, 저는 수익을 보여주는 차트를 추가했습니다. 거래의 대부분은 -25 ~ + 70 %의 범위에 있으며, 몇 + 100 % 이상입니다. 나는 그 질문에 대한 답변을 바랍니다.


이 연구는 완벽한 거래 시스템이 아니라 단지 출발점 일뿐입니다. 이 조사의 목적은 닉이 팟 캐스트에서 언급 한 전략이 다른 시장에서 잠재적인지 여부를 결정하는 것이 었습니다. 그것은 더 많은 조사를하기 전에 분명히 완료 되어야만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일부 데이터를 가져 와서이 테스트 중 일부를 직접 수행 할 것을 권장 할 수 있다면 전략을 개선하여 결과를 듣는 데 관심을 가질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잘 써라. 몇 가지 조작만으로 간단한 시스템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놀랍습니다. AFL 코드 사본을 주셔서 감사 드리며 도움이 될만한 몇 가지 수정 사항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감사.


안녕하세요, Gav, 기쁘게 생각합니다.


네, 단순한 시스템이 종종 가장 좋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테스트에서 발견 한 것을 듣기를 기대합니다.


AFL이 진행 중입니다.


좋은 방법론! 나는 전략의 코드를보고 싶다. 🙂 제발


Hi Ran, 방금 코드를 보냈습니다.


좋은 문서, 내가 당신이 무역 악기에 그것을 테스트 할 수 있도록 코드를 우편으로 보내주십시오.


건배 Mandeep, 방금 당신에게 코드를 보냈습니다.


안녕하세요 앤드류, 훌륭한 정보 및 포드 캐스트를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또한 Cesar Alvarez와의 인터뷰를 즐겼다. 나는 진짜 Traders와 함께 더 많은 Podcast를 기대하고있다. AFL 코드를 보내주십시오.


Juergen에게 감사 드려요, 저는 AFL 코드를 보냈습니다.


다음 몇 개의 에피소드에 주목해라. 우리는 몇 가지 멋진 상인이있다. & # 8211; Kevin Davey, Gary Stone, Rob Hanna, Howard Bandy 등이 있습니다.


간단한 작업이 가장 효과적이며이 시스템이 무엇인지 알 수 있습니다. 나는이 시스템에서 사용 된 많은 개념을 좋아한다.


개선을위한 제 우려 사항이나 아이디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높은 우승 비율. 나는 이것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내려와 50 %에 가까울 것으로 기대합니다.


2) 60의 표본 크기는 너무 많은 광범위한 결론을 이끌어 내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3) 또한 최대 6 개의 오픈 거래를하는 것이 위험한 부분입니다. 그것은 실제로 특정 위험에 대한 충분한 보호를 제공하지 못합니다.


4) 6 개의 미결 포지션에서 균등하게 자본을 나누는 것은 위험을 더 잘 통제 할 수 있도록 고정 된 분율 변동성 또는 변동성 조정 포지션 사이징의 라인을 따라 개선 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와 팟 캐스트를 좋아하십시오. 앞으로도 힘써주세요!


AFL 코드를 보내 주시겠습니까?


모든 조사를 더해야 할 필요가있는 유효한 모든 우려 사항을 코드로 보냈습니다.


Nick Radge는 ASX에서이 전략을 사용하며이 테스트의 결과보다 더 나은 결과를 산출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이 전략은 전략이 강력 함을 나타냅니다. 더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면 나는 그의 책 Unholy Grails를 체크 아웃하는 것이 좋습니다.


안녕하세요 앤드류. 팟 캐스트를 사랑해! 향후 포드 캐스트에서 자신의 배경과 거래 스타일에 대해 좀 더 듣고 싶습니다.


AFL을 보내 주시겠습니까? 나는 닉의 작품에 대한 열렬한 팬이다.


안녕하세요 애쉴리, 기쁜 마음으로 당신은 팟 캐스트를 즐깁니다.


웹 사이트의 정보 페이지 나 iTunes에서 사용할 수있는 Podcast 에피소드 000에서 내 배경과 거래에 대해 조금이라도 읽을 수 있지만 향후 Podcast 에피소드에 포함 시키려면 좋은 생각입니다. .


AFL 코드 사본을 보내 주셨습니다.


잘 했어. AFL 코드를 보내주십시오.


안녕하세요, 에밀, 그냥 AFL 편집 했어.


안녕하세요 앤드류, 포드 캐스트로 훌륭한 일을하고 있습니다. 정말로 즐겁게 지내며 훌륭한 일을 계속 지켜보십시오. 기회가 생기면 AFL 코드를 보내주십시오.


Glenn, Podcast를 즐겁게 해줘서 고맙습니다. AFL 코드를 편집했습니다.


나는 AFL 코드를 너무 좋아한다. AFL을 시작하고 읽을 수있는 모든 좋은 샘플 코드가 필요합니다.


나는 특히 장기적인 황소 곰 지표로서의 100 일 이동 평균에 대한 귀하의 생각에 관심이 있습니다. & # 8230; 당신이 사용하는 다른 장기간의 황소 - 곰 - 옆쪽 지시자가 있습니까?


안녕하세요 폴, 저는 AFL 코드 사본을 보내 드렸습니다.


AmiBroker를 시작하기 만하면 Howard Bandy의 AmiBroker 책을 살펴 보시기 바랍니다. 이 책은 개인 용도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코스에 관심이 있으시면 Cesar Alvarez의 AmiBroker 코스를 확인하십시오. Cesar는 AmiBroker Backtesting 101 과정을 개설하여 시스템 트레이더 podcast 리스너를 개선하도록 제안했습니다. 이 과정은 처음부터 끝까지 전략을 짜는 방법을 가르쳐 줄 것이며 심지어 연간 평균 20 % 이상의 수익을내는 전략을 제공합니다. 이 제안은 5 월 20 일까지만 유효하며 숫자는 제한되어 있으므로 빨리 받으십시오.


낙관적 / 약세 상태를 결정하는 방법에 관해서는 이동 평균, 변동성 지표 등과 같은 간단한 방법이 가장 효과적이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우리가 논의하는 5 월 18 일과 5 월 25 일에 발표 한 포드 캐스트 인터뷰를 주시하십시오. 이것에 대해 더.


좋은 기사, 나는 Amibroker 코드를보고 싶다. 감사.


Barry에게 감사 드려요, 저는 코드를 작성했습니다.


그러한 기본 시스템에 대한 매우 인상적인 결과. 확실하게 지나치게 최적화되지 않았습니다.


나는 관심이있다. AFL 코드를 보내 주시겠습니까?


피터 님, 방금 AFL 코드를 보냈습니다.


나는 고통 스럽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목록에서 상위 4-5 종목을 제거해야한다고 주장합니다.


CAR은 어떻게 변화합니까?


안녕하세요 릭, 모든 GILD, BIDU, AAPL 및 EXPE 거래를 제거하면 CAR이 예상대로 감소했으며 -23.60 %의 인출으로 + 15.57 %까지 하락했습니다. 아직 구매 & # 038; + 9.88 %의 CAR 및 -52.81 %의 드래그 다운을 보유하고 있지만 분명히 개선의 여지가 더 많습니다.


이 전략을 출발점으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결코 완벽한 전략이 아니며 정제 할 수있는 방법이 많이 있습니다.


감사. 나는 동의한다 (좋은 일!


JanWillem den Boer.


AFL 코드를 보냈을 수도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JanWillem, 방금 당신에게 코드를 보냈습니다.


안녕하세요 잰, 스팸 필터가 차단되어 있으므로 보내실 수 없습니까, 아니면 해결할 수 있습니까? andrewbettersystemtrader 다른 주소로 보내 주시면 다시 보내 드리겠습니다.


janwillem den boer.


나는 당신에게 나의 메일 주소를 별도의 우편으로 보냈습니다.


안녕하세요 앤드류, 팟 캐스트 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신의 노력에 정말 감사드립니다. 코드를 도와 주시겠습니까? 또한 길고 짧은 변형을 시도해 보았는지 궁금합니다.


어이 Vivek, 기쁜 당신은 podcast를 좋아한다.


나는 길거나 짧은 변형을 시도하지 않았으니 스스로 시험하면 어떻게되는지 알려주세요.


방금 AFL을 보냈습니다.


저는 Amibroker를 배우면서 다른 사람들의 코드를 통해 작업하고 논리가 어떻게 코딩되었는지 이해하는 것이 도움이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 시스템에 대한 AFL 코드 복사본이 마음에 들었을 것입니다.


방금 코드를 보냈습니다.


멋진 기사. AFL 코드를 보내 주시겠습니까?


안녕 Miro, 코드를 보냈습니다.


이 흥미로운 기사에 대해 많은 감사드립니다. Amibroker 코드 사본을 보유 할 수 있습니까?


좋은이!


안녕하세요. Stephane, 기쁘게 생각합니다. 방금 AFL 코드를 보냈습니다.


afl 코드를 보내 주시겠습니까? 나는 더 많은 연구에 관심이있다.


방금 코드를 보냈습니다.


AFL 코드를 얻을 수 있습니까?


안녕하세요, 파란색을 클릭하십시오. AmiBroker & # 8217;에 대한 무료 Bollinger Band code를 다운로드하십시오. 버튼을 클릭하여 코드를 다운로드하십시오.


전략에 감사드립니다. 나는 오랫동안 만날 수있는 많은 유망한 전략을 보았습니다. 나는 아직 장기간에 걸쳐 수익성있는 전략 거래를보고있다. 당신이 그런 전략에 기사를 쓸 전문가를 얻을 수 있던 경우에 이것은 당신의 위치 높은쪽으로 것입니다. 문안 인사.


안녕 페리, 코멘트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주에 블로그를 확인하십시오. Rob Hanna는 그 일을하는 간단한 거래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나는 포드 캐스트와 블로그를 정말로 즐긴다. 이 게시물에 대한 AFL의 사본을 갖고 싶습니다.


Hey Growbuck, 의견 섹션 바로 위에있는 파란색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AFL 코드를 다운로드하십시오.


중대한 게시글, 나는 거래 전략을 개발하기 위해 아미 브로커를 배웁니다. 운 좋게도 귀하의 웹 사이트를 볼 수 있습니다. 깊은 공부를 위해 afl 코드를 얻을 수 있습니까? 감사.


안녕하세요, 페이지의 파란색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AFL 코드를 가져 오십시오.


이 게시물에 대한 AFL의 사본을 갖고 싶습니다.


Hey Phil, 주석 바로 위에있는 파란색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코드 사본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방금 당신의 팟 캐스트를 발견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제가 처음 들었던 & # 8211; 좋은 물건. 고맙습니다!


Simon에게 감사 드려서 다행입니다.


이 위대한 게시에 감사드립니다. 효율적인 전략을 프로그램하는 방법을 배우려면이 코드를 사용하고 싶습니다. AFL 코드를 보내주십시오.


안녕하세요 Philipp, 코드 바로 위에있는 파란색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코드 사본을 얻으십시오.


친애하는 Mr Andrew Swanscott.


Amibroker를 사용하면서 AFL 코드를 보내 주시겠습니까? 동일한 테스트를 다시하고 싶습니다.


Hey Ashok, AFL 코드를 얻으려면 파란색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트랙백.


[& # 8230;] 폭발적인 구매 & amp; 이 단순한 Bollinger Band 전략 [더 나은 시스템 트레이더 (Better System Trader)] 더 나은 시스템 트레이더 팟 캐스트의 에피소드 4에서, Nick Radge는 수익성있는 시스템을 만드는 데 사용 된 거래 아이디어에 대해 설명합니다. Bollinger Band 아이디어는 그의 책 Unholy Grails에 실 렸습니다. Nick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우리가 테스트하고 매우 유망한 결과를 보여준 전략은 Bollinger 밴드와 반대 Bollinger 밴드를 사용하는 이탈을 사용하는 항목 이었지만 우리는 3 개의 표준 [[# 8230;]]


[& # 8230;] Källa : Blast Buy & amp; 이 단순한 볼린저 밴드 전략을 고수하십시오 & # 8211; 더 나은 시스템 트레이더 [& # 8230;]


트레이딩 주식, 옵션, 선물 및 외환은 손실 위험이 크며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과거 실적이 반드시 미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더블 볼린저 밴드.


유로화 추세 또는 범위인가? 상단 또는 하단을 선택할 때입니까?


우리의 Double Bollinger Band Forex Trading Strategy는 매일 이러한 질문에 답변 해줍니다.


Forex를 거래 할 때, 첫 번째 단계는 Trading Strategy를 찾는 것이고, BKForex에서는 그들 중 많은 수가 있습니다!


Double Bollinger Bands가 귀하를 도울 수있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비디오를보실 수 있습니다 :


+ 경향 대 범위를 확인하십시오.


+ 탑스와 바텀을 선택하십시오.


뭐라 구요? 1 주일간 59 달러의 입문 가격으로 BKForex를 사용해보십시오.


+ 독점 거래 전략 비디오 9 개를 얻으십시오.


새로운 트레이딩 전략 및 자금 관리 기법을 파악하는 데 주력하는 웹 세미나 +2 라이브 트레이딩 전략!


제한적 시간 제공 :


BKForex 거래 신호에 대한 완전한 액세스 권한을 받으십시오.


$ 59의 입문 가격에 1 주.


BKForex의 Trading Signals를 사용하면 다음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 Forex 데이 트레이딩 신호.


- 독점적 인 거래 전략.


- 라이브 코칭 룸 (매일 웹 세미나)


지금 등록하세요!


BKForex 거래 신호에 대한 완전한 액세스 권한을 받으십시오.


이중 Bollinger Bands® 전략이란 무엇입니까?


이중 Bollinger Bands 전략은 주로 옆쪽에있는 시장을 활용하는 도구로 사용됩니다. 옆길에있는 시장은 트랜드 시장에서 더 잘하는 경향이있는 거래자에게 도전적입니다. 트렌드의 오른쪽에있는 거래자는 단순히 보상을받습니다. 이러한 환경에서 거래자는 트렌드를 위반하거나 트렌드가 깨질 때까지 파산이나 파산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부분의 거래 전략은 이러한 시장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반대로 이중 볼링 밴드 전략은 탈주와 붕괴가 역전되기 쉬운 횡재 시장에 이상적입니다. 횡재 시장에서는 타이밍이 중요하며 거래자는 더 적은 이익 목표를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시장 환경을 알고있는 단기 트레이더들은이 환경에서 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러한 시장은 동향 시장을 위해 고안된 전략을 사용하는 거래자에게 실망 스러울 수 있습니다. Bollinger Bands는 특정 표준 편차를 기반으로 한 단순 이동 평균에서 파생 된 상한 및 하한입니다.


볼 링거 밴드 퍼짐.


이중 Bollinger Bands 전략은 표준 편차가 1 인 20 일 이동 평균에서 차트에 Bollinger Band를 오버레이하여 구성됩니다. 동일한 기간 동안 다른 Bollinger Band에는 표준 편차가 2로 오버레이됩니다. 기본적으로 밴드 간의 스프레드를 만들어 상인에 대한 막대한 손실 및 이익 목표를 만듭니다.


거래자는 표준 편차 사이의 스프레드를 진입 점과 종점으로 사용합니다. 첫 번째 표준 편차 위의 십자가는 두 번째 표준 편차에서 이익 목표가있는 구매 신호입니다. 첫 번째 표준 편차가 중지 손실 점이됩니다. 첫 번째 표준 편차 아래의 십자가는 표준 편차의 하위 밴드에서 이익 목표를 가진 짧은 신호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첫 번째 표준 편차 이상으로 되돌아 가면 무역이 중단됩니다.


Denis Trade.


2015 년 4 월 17 일 금요일.


더블 볼린저 밴드.


Bollinger Bands는 시장의 변동성을 측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중간 선에서 표준 편차가 두 개인 상위 및 하위 거래 채널 (밴드)을 함께 만드는 세 가지 데이터 요소로 구성된 기술적 분석 도구입니다.


Bollinger Bands는 중기 경향을 측정합니다. 상위 밴드와 하위 밴드 간의 가격 변동은 변동성 및 20 일 이동 평균과의 편차를 측정합니다.


더블 볼린저 밴드 (Double Bollinger Bands)는 20 개의 표준 편차와 20 개의 표준 편차를 가진 표준 Bollinger 밴드 외에 20 개의 표준 편차를 더하여 4 개의 밴드 또는 존을 생성합니다. 상단에있는 두 개의 밴드는 상승세 존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단의 두 밴드는 하락세 영역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통화 쌍이 매우 강한 상승 추세라면, 대개 위쪽에있는 1-2의 밴드에 남을 것입니다. 하락세가 둔화되고 하락세가 강하면, 하락세에 1-2 밴드가 될 것입니다.


Double Bollinger Bands는 통화 쌍이 트렌드 또는 범위에 있는지, 트렌드의 방향 및 트렌드가 고갈되었는지를 거래자에게 알려줍니다. 또한 Double Bollinger Bands는 진입 점과 적절한 장소를 알려줍니다.


Double Bollinger Band 거래 시스템은 역사적으로 다른 두 개의 Bollinger Band 지표를 사용하는 유일한 거래 시스템입니다.


쌍이 추세 또는 거래 범위에있을 때 강한 추세가 지속될 가능성이 있는지 여부 낮은 위험 진입 점 및 이탈 점.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Double Bollinger Bands는 2 세트의 BB로 구성됩니다.


A1 : 라인 C로부터 2 표준 편차 인 20B 단순 이동 평균 (SMA) 인 상단 BB 라인. B1 : 20-period SMA로부터 한 표준 편차 거리에있는 상단 BB 행. C : 20- 기간 단순 이동 평균 (SMA). 그림 8.2는 주간 차트이므로 20 주입니다.


B2 : 20 기간 SMA로부터 하나의 표준 편차 인 하위 BB 행. A2 : 20B SMA와 2 표준 편차가있는 하위 BB 선.


추세를 지켜라 추세를 멈추고 수평 거래 범위 내에서 머무르거나 반대 방향.


우리는이 세 구역과 그 의미를 다음 기사에서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추세 기반 거래 종료 범위 - 거래 전략을 고려하십시오. 즉, 거래 범위의 맨 아래에서 긴 포지션으로 진입하고, 포지션이 상단 범위에 도달 할 때 포지션을 닫은 다음 포지션을 열어 트레이딩 범위의 하단으로 이동합니다.


이 규칙들을 어떻게 표현하는지 주목하십시오. 우리는 가격이 X 지역에있을 때 Y를합니다. & # 8221; 오히려 우리는 가격이 X 지역에있을 때 Y를 할 수있는 신호와 같은 문구를 고수했습니다. & # 8221;


기억해야 할 점은 항상 통화 쌍을 사용하여 하락 추세를 탈 수 있다는 것입니다.


& # 8226; 중앙 집중식 외환 거래가 없습니다. 대신 전세계에 퍼져있는 수많은 은행 및 개인 브로커 네트워크가 있습니다.


이중 볼링거 밴드에는 네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단 하나의 기술 지표만으로 거래를 시작하거나 종료하지 마십시오 기술적 신호는 더 큰 거래 경험으로 더 쉽게 해석 될 수 있습니다 기술적 분석에만 의존하지 마십시오 (이전 주석 참조)


추세 기반 거래 종료 범위 거래 전략을 고려하십시오. 즉, 거래 범위의 맨 아래에서 긴 포지션으로 진입하고, 포지션이 상단 범위에 도달 할 때 포지션을 닫은 다음 포지션을 열어 트레이딩 범위의 하단으로 이동합니다.


오른쪽과 왼쪽.


DBB 영역 간의 가격 이동은 의미가 없으며 약한 신호는 이러한 움직임을 만들기 위해 가격 변화가 거의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중요하지 않습니다. 서로 다른 DBB 존으로의 이동은 거래 범위가 넓고 다른 DBB 존 간 거리가 멀어 질 때보 다 더 회의적입니다. 강력한 추진력이 없기 때문에 신뢰할만한 추세가 없습니다.


가격이 구매 또는 판매 지역의 더 싼 곳으로 돌아갈 때까지 기다리거나 단계별로 거래를 입력함으로써 위험을 최소화하십시오. "낙하 칼"을 조심하십시오 : 강한 움직임에 대비하여 거래를 중지하고 뒤집을 것을 기대하십시오 당신의 진입은 계속되지만, 계속 진행됩니다. 주요 기술적 또는 근본적인 모순에 대해주의하십시오. 거래가 존재할 경우, 항상 빠져 나가십시오. 항상 합리적인 손실을 사용하십시오. DBB가 강하게 지연되기 때문에 선행 지표와 DBB를 결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표시기.


가격이 구매 영역의 상단에 있다면, 새로운 위치를 차지하기 전에 하단 끝으로 되돌아 가길 기다리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더 이상 움직이지 않는 것에 대한 두려움에서 기다리고 싶지 않다면 계획된 긴 위치의 일부만 열고 새로운 긴 위치를 추가하기 전에 구매 영역의 하단으로의 철회를 기다리십시오. 가격이 매도 영역의 하단에 있다면 새로운 단점을 열기 전에 가격이 상단 경계까지 올라갈 때까지 기다리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더 이상 실격을하지 않을 것임을 두려워 기다릴 필요가 없다면 총 계획 무역의 일부분 인 짧은 직위를 입력하고 새로운 반바지를 열기 전에 쌍이 판매 영역의 상단쪽으로 올라갈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


다시 말하지만, 최종 결정은 다른 기술적 및 근본적인 신호를 모두 읽은 것을 토대로 결정됩니다.


그러나 2010 년 4 월 25 일 (붉은 촛불의 최상단, 오른쪽에서 8 번째)의 주중에 산다면, 그리스의 과도한 위협이 4 주간의 급락으로 인해 떨어지는 칼을 잡았습니다.


(우리가 항상 사용하는, 맞습니까?) 규칙 4는 여전히 높은 추세를 보이는 기세가있는 강한 추세를 쫓을 때 단계적으로 순위를 매기는 것을 제안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