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13 March 2018

Cysec 바이너리 옵션 규정


이진 옵션 사이 프러스의 입법 및 규정.


10 월 특별 행사 : HighLow # 1에서 50 유로로 시작하십시오. 규제 된 브로커 : 여기에서 시작하십시오!


키프로스는 현재이 행성에서 바이너리 옵션의 기본 조정자입니다. 이 사업의 최고 중개인은 모두 키프로스에서 운영되며 키프로스 증권 거래위원회 (Cyprus Securities and Exchanges Commission)의 허가하에 운영됩니다.


그러나 키프로스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가 실제로 안정적인지 여부에 대해 많은 사람들은 여전히 ​​확신 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종종 키프로스가 "작은"나라이며 따라서 어떤 이유로 신뢰할 수 없다는 주장을 인용합니다.


현실적으로 키프로스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와 키프로스 바이너리 옵션 법은 세계 최고 수준입니다. 이 나라는 결국 유럽 연합의 정식 회원국이며, 따라서 유럽 집행위원회가 부과하는 금융 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EU 규정과 규칙을 준수해야합니다.


키프로스의 바이너리 옵션 법에 대해 더 배우고 싶다면이 기사를 읽으십시오. 아래에는 키프로스에서 라이센스를 취득한 금융 서비스 제공 업체 목록도 나와 있습니다. 이러한 브로커의 라이센스는 분명히 영국과 같은 다른 국가의 규정을 준수합니다.


호주 법률 & # 038; 규정.


캐나다 무역 규정.


사이프러스 거래 규정 및 중개인.


유럽 ​​이진 옵션 법안.


독일 무역 규칙 & # 038; 규정.


스페인의 옵션 거래법.


남아프리카 규정 & # 038; 중개인.


거래 법률 & # 038; 프랑스 지침.


영국 규정 & # 038; 법.


키프로스의 바이너리 옵션 규제.


키프로스는 금융 베팅을 규제하는 최초의 유럽 연합 국가 중 하나였습니다. 국가는 많은 중개인을 유치 할 것이라는 점을 알고 이진 옵션을 규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렇게하면, 운영하는 중개인 대부분이 사이 프러스에서 세금을 낼 것입니다.


분명히 키프로스는 원하는 규정을 구현하지 못했습니다. 이 나라의 바이너리 옵션 거래법은 당연히 EU의 법률 및 규정에 부합해야합니다. 키프로스는 EU 규정을 준수하지 않는 법을 제정 한 경우 침해 절차에 대한 위험을 감수해야합니다.


이것이 사이 프러스 바이너리 옵션 법이 부적절하다는 주장이 거짓이라는 이유입니다. 키프로스는 작고 "중요하지 않은"나라 일 수 있지만 유럽 연합 (EU) 회원국입니다. 따라서 다른 회원국과 동일한 종류의 금융 서비스 법을 시행해야합니다.


사실, 이 나라의 온라인 투자법을 살펴본 다음 영국의 법과 비교해 보면, 영국의 투자법은 어느 정도 동일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두 국가의 법률이 유럽 연합 규정을 고려하여 작성 되었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영국에서 발행 된 바이너리 옵션 라이센스는 실제로 영국에서도 유효합니다!


키프로스 증권 거래위원회.


금융 투자는 키프로스 증권 거래위원회 (CySEC)에 의해 사이프러스에서 규제됩니다. 이 조직은 CySEC 라이센스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가 라이센스 취득에 관심이있는 브로커가 따라야하는 새로운 규정 및 규칙을 시행 할 수있는 정부 기관입니다.


CySEC은 또한 모든 면허가있는 중개인을 감독하는 역할을합니다. 중개인이 해당 국가 및 유럽 연합의 바이너리 옵션 법을 위반할 경우 CySEC이 개입하여 문제를 해결하고 해당 범를 처벌 할 적절한 조치를 취합니다.


CySEC이 내린 처벌은 범죄의 심각성을 기준으로합니다. 대부분 규제 당국은 중개인에게 중범 죄를 부과하면서 저지른 범죄가 다시는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를 취할 것을 브로커에게 요구합니다.


그러나 심각한 사기 및 규정 위반의 경우 CySEC은 브로커에게 발행 된 라이센스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브로커가 면허를 잃으면 세계의 상인은 더 이상 그것을 신뢰하지 않을 것입니다.


일반적인 믿음과는 달리 CySEC은 매우 엄격한 규제 기관입니다.


사이프러스 바이너리 옵션 법은 적절한가요?


그렇습니다. 국가의 금융 도박 법은 그들이 어디에 살든지 상관없이 상인을 보호하는 데 충분합니다. 당신은 키프로스가 "중요하지 않은"나라이므로 그 규정이 신뢰 될 수 없다는 사실에 영향을받지 말아야합니다.


키프로스는 단지 외딴 섬이 아닙니다. EU의 모든 규칙과 규정을 존중해야하는 EU 회원국입니다. 유럽 ​​연합 (EU)은 법을 준수하지 않는 국가에 대해 매우 엄격합니다. 유럽 ​​연합 (EU)의 법을 어길 경우 EU는 스스로를 추방 할 수도 있습니다.


키프로스 중개인의 재정적 상황.


2013 년 사이 프러스의 금융 및 금융 상황으로 인해 많은 거래자들은 사이 프러스 바이너리 옵션 플랫폼에서 입금 된 돈에 대해 우려하고 있습니다. 국가의 정부가 전국의 모든 은행 예금에 대해 40 %의 이발을 부과하는 조치를 시행 한 이래로 상인들은 돈이 언제든지 압수 될 수 있다고 우려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전부는 아니지만 대부분 - 키프로스 금융 서비스 제공 업체는 영국, 룩셈부르크, 스위스 등 다른 국가의 계정에 돈을 보관합니다. 이것은 경험적 증거에 의해 시행되는 일반적인 지식입니다.


이 나라의 금융 중개인이 돈을 해외에 계속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가장 좋은 증거는 키프로스 정부가 은행 이발을 시행 한 후에는 돈이 브로커에게 손실되거나 압수되지 않았다는 사실입니다.


네, 돈은 키프로스 중개인에게 확실히 안전합니다.


키프로스 바이너리 옵션 중개인.


오늘날 시장에서 운영되는 대다수의 금융 서비스 제공 업체는 사이프러스에서 왔으므로 상인에게는 선택의 여지가 많습니다. 그러나 모든 브로커가 정말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최고 수준의 온라인 거래 기술로 운영되는 것은 아닙니다.


최고의 사이프러스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를 찾을 수 있도록이 페이지의 맨 위에 표시되는 toplist를 만들었습니다. 여기에 열거 된 모든 중개인은 해당 국가에서 발급 된 유효한 면허증을 가지고 있으며, 국가 및 유럽 연합의 모든 규칙을 준수해야합니다.


전 세계 거의 모든 국가에 거주하고 있다면이 브로커 중 하나에 등록해야합니다. 현재이 서비스는 가장 안전한 금융 서비스 제공 업체입니다. 다른 국가에서 허가 된 중개인 (예 : EU 외부의 이상한 섬)은 신뢰할 수 없습니다.


당연히, 여기에 열거 된 브로커는 라이센스가있는 것이 아니라 훌륭한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사람들은 전략을 획득하는 다양한 고급 바이너리 옵션을 만들 수있는 매우 많은 자산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옵션 유형의 사용이 제공되지만 이러한 전략은 확장 될 수 있습니다. 상장 된 중개인이 제공하는 높은 지불금 비율은 거래자가 거래에서 상당한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합니다.


당연히 상장 된 브로커는 상인 예금에 대한 매력적인 첫 입금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고품질 서비스 제공 업체에 관심이 있다면이 중개인의 리뷰를 확인하십시오. 너는 실망하지 않을 것이다.


또한 바이너리 옵션 교육 자료와 함께 바이너리 옵션을 온라인으로 교환 할 준비가되었는지 확인하는 전략 가이드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최신 바이너리 옵션 기사 및 안내서.


남아 프리카 공화국의 바이너리 옵션에 대한 법률 및 규정에 대한 포괄적 인 안내서. 남아공 상인을 받아들이고이 나라의 상인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중개인을 찾으십시오.


프랑스의 바이너리 옵션 법에 대한 전체 가이드. 브로커가 법적으로 프랑스 시민에게 서비스를 제공 할 수있는 바이너리 옵션을 확인하십시오.


많은 바이너리 옵션 중개인이 사이 프러스에서 규제되고 허가되었습니다. 이것이 왜 그렇게 중요한지 알아보고 키프로스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가 안전한지 아닌지 알아보십시오.


회신을 남겨주세요.


"사이프러스 거래 규칙 및 브로커"에 대한 4 가지 의견


banc de binary company와 관련하여 Cysec에 불만을 제기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banc de binary company와 관련된 문제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습니다. 나는 또한 그들을 다루고 있으며 지금까지 나의 경험은 나쁘지 않다. 그래서 내가 그들에 대해 뭔가를 알고 있어야하는지 알고 싶습니까?


그들은 2 일 만에 $ 32.000을 & # 8230; 그리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더 많은 것을 요구하십시오.


바이너리 틸트가 정직하지 못하고 불만 사항에 응답하지 않는 데 많은 어려움을 겪습니다.


CySEC 규제 이진 옵션 중개인.


아래 표는 CySEC에 의해 규제되는 이진 옵션 중개자의 목록을 제공합니다.


규제는 안전한 사용을 의미합니까?


불행하게도이 바이너리 옵션 연산자는 유럽의 규제 기관에 의해 규제되므로 부정직 한 행위가 아니라는 것을 명시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이 브로커의 대부분은 텔 아비브에서 운영되며, 이스라엘 타임즈는 텔 아비브의 늑대 출신의 사례를 이미 세계에 알 렸습니다.


의심 할 여지없이 정직한 몇 가지 연산자가 있습니다. Gametech의 nenx 및 ProOptions. HYOptions 주인은 주변에있어 명성을 얻었습니다. OptionFair는 지금까지 배운 것이 틀림없이 런던 AIM 시장 (TechFinancials, 소유자는 AIM에 등재되어 있음)의 눈을 가졌으므로 반복 위험을 감안하면 주가에 상당한 손상을 입힐 것입니다 .


CySEC의 주요 책임.


2013 년 초부터 유로존 바이너리 옵션 산업은 키프로스 증권 거래위원회 (CySEC)에서 모니터링 및 규제하고 있습니다. CySEC의 주요 목표는 다음과 같이 정의됩니다.


1. 유로존 전체에서 바이너리 옵션 시장을 규제하십시오.


2. 사기, 범죄 활동 및 돈세탁 등을 식별 할 목적으로 바이너리 옵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든 브로커의 거래 활동을 평가하고 통제합니다.


3. 판촉물, 재무보고 및 광고 등 바이너리 옵션 거래 부문에서 운영하는 중개인 및 회사가 대중에게 제공하는 모든 데이터의 정확성 및 정직성을 확인합니다.


4. 브로커가 수행 한 모든 금융 거래가 공정하고 투명하며 적시에 수행되는지 확인합니다.


5. 파산이나 심각한 과오 발생시 투자자가 이진 옵션 브로커로 기탁 한 자금을 일정 수준 보호하십시오.


CySEC 규제 정보 :


2013 년 1 월 1 일부터 유로존 전역의 바이너리 옵션 거래의 운영 상태에 큰 영향을 줄 수있는 새로운 규정이 도입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바이너리 옵션은 도박의 또 다른 형태가 아닌 실제 재정 수단으로 평가됩니다. 따라서 중개인은 2007 년 -2009 년 금융 시장 투자 행위 및 서비스에 명시된 규정을 법적으로 준수해야합니다.


결과적으로 유럽 투자자들은 브로커가 예금 자금을 추가로 보호 할 수있는 새로운 검증 프로세스에 의해 제공되는 보호 수준을 곧 누리게 될 것입니다. 이 개발은 또한 더 약하고 파렴치한 중개인을 파산시킴으로써 약화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통화 단위로 거래하고자하는 모든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는 현재 CySEC의 라이센스를 신청해야합니다. 그러한 조치를 취하지 않는 회사는 불법적으로 영업을하고 기소 될 수 있습니다. 현재 보고서는 모든 유명 브로커가이 중요한 단계를 수행하는 중임을 나타냅니다.


CySEC에 바이너리 옵션 사업의 규제 통제를 감시하고 시행 할 수있는 권한을 Eurozone 당국에 제공 한 많은 전문가는 이러한 최근의 움직임에 박수를 보냅니다. 유럽 ​​투자자들은 즉각적인 인출 서비스 등 재무 활동의 전반적인 투명성과 같은 중요한 혜택을 경험해야합니다.


CySEC의 새로운 규제 권한의 영향.


Eurozone에 위치하고 있으며 바이너리 옵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제공하고자하는 모든 금융 기관은 합법적으로하기 위해 CySEC의 라이센스를 신청해야합니다. 회사가 이미 CySEC에 등록 된 경우 필요한 경우 바이너리 옵션 활동을 포함하기 위해 라이센스를 갱신해야합니다.


유효한 라이센스를 보유하고 있지 않은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는 CySEC에이 탐낼 지위를 얻기 위해 신청서를 제출할 의사가 있음을 알려야합니다. 그들은 라이센스 취득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칠 때까지 6 개월의 기간을 갖는다. 이 규정을 준수하기를 원치 않는 회사는 1 개월 이내에 모든 바이너리 옵션 서비스를 중단해야합니다.


CySEC의 새로운 힘은 완전히 확보되고 잘 규제되는 바이너리 옵션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거래자들에게 확실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것은 지금부터 Eurozone 내에있는 모든 바이너리 옵션 중개인이 CySEC에 완전히 등록되고 라이센스를 얻도록 강요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결과적으로, 유럽 투자자들은 이제 CySEC이 바이너리 옵션 이익을 보호하기 위해 노력할 것임을 인식함으로써 새로운 보안 감각을 누리게 될 것입니다.


더 많은 게시물 체크 아웃 :


낱말을 전파하십시오. 이 게시물을 공유하십시오!


CySEC 규제 이진 옵션 중개인 & rdquo;에 대한 2 개의 댓글


나는 One Touch를 위해 NRG Binary에 투자했습니다. 투자 금액을 늘리기 위해 투자 금액을 6 단위로 나누었습니다. 2 단위 CALL / 2 단위 PUT (골드) 및 APPU 1 단위 CALL / 1 단위 PUT. 나는 둘 다 동시에 하나의 이익을 창출 할 것이기 때문에 그것을 분석한다. 며칠 후 내 계정에 업데이트가 표시되지 않았습니다. 나는 그들에게 전화를 걸어 보았고 심지어 투자에 일어난 일에 대한 업데이트를 요구하는 메일을 보냈지 만 아무도 내 질문에 대답하지 않는 것 같다. NRG는 귀하의 돈을 받고 잃어 버리는 데에만 좋은 것으로 보입니다.


이진 옵션.


이 독점적 인 보고서는 당신이 항상 두려워했던 중국 다중 자산 무역 산업에 관한 모든 질문에 답하는 매뉴얼 역할을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다음 용어는 본 이용 약관, 개인 정보 취급 방침 및 면책 공지 ​​및 일부 또는 모든 계약에 적용됩니다. "고객", "귀하"및 "귀하"는 본 웹 사이트에 액세스하고 회사의 이용 약관을 수락하는 귀하를 의미합니다. "회사", "당사자", "당사"및 "회사"는 당사를 의미합니다. "당사자", "당사자"또는 "당사"는 고객과 당사자 또는 고객 또는 고객 모두를 말합니다. 모든 조건은 정한 기간의 공식 회의 또는 기타 수단을 통해 가장 적절한 방식으로 고객에 대한 우리의 지원 절차를 수행하는 데 필요한 지불 제안, 수락 및 고려를 말합니다. 영국 법률에 따라 회사의 명시된 서비스 / 제품의 제공에 대한 고객의 요구. 단수, 복수, 대문자 및 / 또는 그 / 그녀 또는 그들로 위의 용어 또는 다른 단어를 사용하는 것은 상호 교환 가능하므로 동일하게 간주됩니다.


우리는 귀하의 개인 정보를 보호 할 것을 약속합니다. 회사 내부의 공인 된 직원은 개인 고객으로부터 수집 한 정보 만 사용하여 기준을 알아야합니다. 우리는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시스템 및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검토합니다. 의회는 컴퓨터 시스템 및 데이터에 대한 무단 조치에 대한 특정 범죄를 창출했습니다. 우리는 책임있는 자에 대한 손해 배상을위한 민사 소추 및 / 또는 민사 소송을 목적으로 그러한 행위를 조사 할 것입니다.


당사는 1998 년 데이터 보호법에 따라 등록되어 있으므로 고객 및 고객 기록과 관련된 모든 정보가 제 3 자에게 전달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고객 레코드는 기밀로 간주되므로 합법적으로 관련 당국에 요청하는 경우 Finance Magnates를 제외한 제 3 자에게 누설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귀하의 개인 정보를 제 3 자에게 판매, 공유 또는 임대하지 않으며 귀하의 전자 메일 주소를 원하지 않는 메일에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 회사가 보낸 모든 것은 합의 된 서비스 및 제품의 제공과 관련됩니다. 부인 성명.


제외 및 제한 본 웹 사이트의 정보는 "있는 그대로"제공됩니다. 법이 허용하는 한도 내에서이 회사는 : 본 웹 사이트 및 그 내용에 관련된 모든 진술 및 보증 또는이 웹 사이트의 부정확성 또는 누락과 관련하여 계열사 또는 기타 제 3자가 제공하거나 제공 할 수있는 모든 진술 및 보증을 배제합니다 및 / 또는 회사의 문헌; 이 웹 사이트의 사용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모든 손해에 대한 책임을 제외합니다. 여기에는 직접 손실, 사업 손실 또는 이익 손실 (그러한 이익의 손실이 예측 될 수 있었는지, 정상적인 과정에서 발생했는지 또는이 회사에 그러한 잠재적 손실의 가능성을 알렸는지 여부를 불문 함), 발생한 피해 귀하의 컴퓨터, 컴퓨터 소프트웨어, 시스템 및 프로그램과 그 데이터 또는 기타 직접적 또는 간접적, 결과적 및 우발적 손상에 대한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그러나 Finance Magnates는 과실로 인한 사망이나 신체 상해에 대한 책임을 면제하지 않습니다. 상기 제외 및 제한 사항은 법률에서 허용하는 한도 내에서만 적용됩니다. 소비자로서의 법적 권리는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우리는 IP 주소를 사용하여 추세를 분석하고, 사이트를 관리하고, 사용자의 움직임을 추적하고, 전체 사용을위한 광범위한 인구 통계 정보를 수집합니다. IP 주소는 개인 식별 정보와 연결되지 않습니다. 또한 시스템 관리, 사용 패턴 탐지 및 문제 해결 목적을 위해 당사의 웹 서버는 브라우저 유형, 액세스 시간 / 공개 메일, 요청 된 URL 및 참조 URL 등의 표준 액세스 정보를 자동으로 기록합니다. 이 정보는 제 3 자와 공유되지 않으며이 회사 내에서만 알 필요가있는 경우에만 사용됩니다. 이 데이터와 관련된 개별적으로 식별 가능한 정보는 명시 적 허가없이 위에서 언급 한 것과 다른 어떤 방식으로도 사용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양방향 웹 사이트와 마찬가지로이 회사 웹 사이트 [또는 ISP]는 쿠키를 사용하여 방문 할 때마다 사용자 세부 정보를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쿠키는 당사 사이트의 일부 영역에서이 영역의 기능을 사용하고 방문하는 사람들이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됩니다.


이 웹 사이트 링크.


사전 서면 동의없이 본 웹 사이트의 모든 페이지에 대한 링크를 만들 수 없습니다. 귀하가이 웹 사이트의 페이지 링크를 작성하는 경우 귀하가 위험을 감수하며 링크를 통해이 웹 사이트를 사용하는 경우 위에 명시된 제외 및 제한 사항이 적용됩니다.


이 웹 사이트의 링크.


우리는이 웹 사이트에서 링크 된 타사 웹 사이트의 내용을 모니터하거나 검토하지 않습니다. 그러한 웹 사이트에 표현 된 의견 또는 중요한 내용은 반드시 우리가 공유하거나 보증하지 않으며 그러한 의견이나 자료의 발행인으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우리는 이러한 사이트의 개인 정보 보호 관행 또는 콘텐츠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사용자가 Google 사이트를 떠날 때 & amp; 이 사이트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읽으십시오. 개인 정보를 공개하기 전에이 사이트에 연결된 다른 사이트 또는이 사이트를 통해 액세스 한 다른 사이트의 보안 및 신뢰성을 평가해야합니다. 이 회사는 귀하가 제 3 자에게 귀하의 개인 정보를 유출 한 결과 어떤 방식 으로든 손실이나 손해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회사의 서비스 및 본 웹 사이트의 전체 내용과 관련된 모든 텍스트에 저작권 및 기타 관련 지적 재산권이 있습니다.


판권 소유. 이 사이트에 포함 된 모든 자료는 미국 저작권법의 보호를받으며 Finance Magnates의 사전 서면 허가 없이는 복제, 배포, 전송, 전시, 출판 또는 방송 할 수 없습니다. 귀하는 컨텐츠의 복사본에서 상표, 저작권 또는 기타 고지를 변경하거나 삭제할 수 없습니다. 이 페이지의 모든 정보는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의 사용은 사용자 동의서를 구성합니다. Google의 개인 정보 취급 방침 및 법적 고지 사항을 읽어보십시오. 마진에 대한 외환 거래는 높은 수준의 위험을 수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높은 레버리지는 당신뿐만 아니라 당신을 위해 일할 수 있습니다. 외환 거래를 결정하기 전에 투자 목표, 경험 수준 및 위험 식욕을주의 깊게 고려해야합니다. 초기 투자의 일부 또는 전부를 상실 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잃을 수없는 돈을 투자해서는 안됩니다. 외국환 거래와 관련된 모든 위험에 대해 알고 있어야하며 의문이있는 경우 독립적 인 재정 고문에게 조언을 구해야합니다. Finance Magnates에 명시된 의견은 개별 저자의 의견이며 Fthe 회사 또는 경영진의 의견을 반드시 반영하지는 않습니다. Finance Magnates는 독립 저자가 작성한 모든 주장이나 진술의 정확성이나 기초를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오류나 누락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본 웹 사이트, Finance Magnates, 직원, 파트너 또는 기고가가 제공 한 의견, 뉴스, 연구, 분석, 가격 또는 기타 정보는 일반 시장 논평으로 제공되며 투자 자문을 구성하지 않습니다. Finance Magnates는 그러한 정보의 사용 또는 의존으로 인해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발생할 수있는 이익 손실을 포함하여 어떠한 손실이나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어느 당사자도 계약 당사자의 통제를 벗어난 사건으로 인하여 어떠한 계약 의무도 이행하지 못하는 경우 상대방에게 책임을지지 않으며, 이는 하느님의 행위, 테러, 전쟁, 정치적 반란, 반란, 폭동 민사상의 불안, 민사 또는 군사 당국의 행위, 폭동, 지진, 홍수 또는 기타 자연적 또는 인위적인 결과로 인하여 당사자가 통제 할 수없는 결과를 초래할 수있는 계약이나 계약이 해지되거나 합리적으로 예측 될 수 없었던 경우. 그러한 사건의 영향을받은 당사자는 즉시 타방 당사자에게이를 통보하며, 여기에 포함 된 계약의 조건을 준수하기 위해 모든 합당한 노력을 다해야한다.


일방 당사국이 본 협정 또는 협정의 조항의 엄격한 이행을 주장하지 않거나 일방 당사자가이 협약의 권리 또는 구제 수단을 행사하지 못하면이를 포기하지 아니하고 양 당사국이 본 계약 또는 계약에 따른 의무의 축소. 본 계약 또는 계약의 조항에 대한 권리 포기는 명시 적으로 양 당사자가 서명하고 서명하지 않는 한 유효하지 않습니다.


변경 통보.


회사는 이러한 조건을 수시로 변경할 수있는 권리를 보유하며 사이트를 계속 사용하면 이러한 조건을 조정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변경 사항이있을 경우, 당사는 홈페이지 및 기타 주요 페이지에서 이러한 변경 사항을 발표합니다. 사이트 고객의 개인 신상 정보 사용 방식이 변경되면이 변경으로 인해 영향을받는 사람들에게 전자 메일이나 우편으로 통보됩니다.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의 변경 사항은 변경이 이루어지기 30 일 전에 웹 사이트에 게시됩니다. 그러므로이 진술을 정기적으로 다시 읽는 것이 좋습니다.


본 이용 약관은 고객과 당사 사이의 계약의 일부를 구성합니다. 이 웹 사이트에 대한 귀하의 액세스 및 / 또는 예약 또는 약정은 본 계약서에 포함 된 면책 통지 및 전체 이용 약관에 대한 귀하의 이해, 동의 및 수락을 나타냅니다. 귀하의 법정 소비자 권리는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 Finance Magnates 2015 판권 소유.


속보 : CySEC 규제 크게 이진 옵션 플랫폼을 변경합니다.


브로커는 "고객에게 공평한 방식으로 운영해야합니다".


키프로스 증권 거래위원회 (CySEC)는 방금 규제 된 바이너리 옵션 회사의 비즈니스 운영 모델을 대폭 변경하는 새로운 회람을 발표했습니다. 규제 기관이 발표 한 문서는 현재이 산업에서 대부분의 기술 제공 업체가 제공하고있는 소프트웨어에 대한 실질적인 변경을 요구합니다.


새로운 요구 사항에 따르면 새로운 제품은 일련의 규정을 준수해야합니다.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의 클라이언트는 투명성을 보장하기 위해 거래 된 계약에 대한 적절한 정보를 제공해야하며 브로커는 "고객에게 공정한 방식으로 운영해야합니다".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와 기술 제공 업체는 7 월 중순까지 변경 사항을 준수해야합니다.


30 초의 이진 옵션은 새로운 규정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투명성이 우선시됩니다.


유럽 ​​연합 (EU) 고객사로부터 유럽 증권 시장 당국 (ESMA)이 키프로스 워치 독에게 불이익을주는 산업계의 부패한 관행을 억제하도록 압력을 가한 현지 규제 기관에 대한 수많은 불만이 제기된다.


거래 플랫폼에 대한 특정 요구 사항을 살펴보면 CySEC은 고객이 거래하는 기본 자산에 대한 엄격한 요구 사항부터 시작합니다. 예를 들어 고객이 원유를 거래하는 경우 플랫폼에 가격이 표시되는 관련 선물 계약 (즉, WTI 원유 2016 년 5 월 NYMEX)이 표시되어야합니다.


입찰 가격 및 만료 요금 변경.


바이너리 옵션 거래 플랫폼에 대한 두 번째 요구 사항은 그들이 바라 보는 가격 흐름과 관련이 있습니다. 현재의 단일 가격 피드와 달리 브로커는 입찰가가있는 연속 피드를 표시하고 옵션의 수명 내내 견적을 제출해야합니다. bid / ask 가격 피드가있는 필드는 바이너리 옵션의 행사 가격 옆에있는 고객에게 명확하게 보여야합니다.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는 옵션의 파업 가격을 계산할 때 그들의 방법론을 공개하고 그들이 사용하는 피드 제공자를 홍보 할 것입니다. 바이너리 옵션의 만료 시점에 파업 가격, 입찰가, 물음 및 최종 가격 (해당되는 경우)이 포함 된 팝업 메시지가 클라이언트에 표시되어야합니다. 모든 반올림도 공개해야합니다.


바이너리 옵션 구매 취소.


모든 구입시 취소 옵션을 최대 5 초 동안 도입 할 것을 처음 고려한 후 CySEC은이 기간을 3 초로 단축했습니다. 고객이 불공정 한 처형 대가를 받았다고 믿는 고객은 3 초 이내에 구매를 취소 할 수 있습니다.


중개 회사가 고객의 옵션 매입을 제안하는 경우, 매수 조건을 결정할 때 사용 된 방법론을 공개해야합니다.


관련 뉴스.


AMF는 승인되지 않은 이진 옵션 회사에 대한 단속을 계속합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Breaking : CySEC Regulation은 이진 옵션 플랫폼을 크게 변경합니다"에 대한 3 가지 의견


무슨 & nbsp; 뉴스 & # 8221; , 대부분의 중개인은 이미 그것을하고 있습니다. & # 8230;


CySEC 규정은 단지 추가 된 것입니다. & # 8221; 그들은 그들의 웹 사이트에 진위의 이미지를 부과합니다. SSL 인증서를받는 것보다 낫습니다.


이진 연산자는 다른 방법을 찾거나 다른 곳으로 이동합니다. 새로운 배지를 사용하거나 결국 규칙을 전혀 신경 쓸 필요가 없습니다.


Cysec 바이너리 옵션 규정. CySEC은 키프로스의 금융 규제 기관입니다. EU 회원국으로서 CySEC의 금융 규제 및 운영은 유럽의 MiFID 재정 조화 법률을 준수합니다. 특히 상당수의 해외 소매 외환 브로커와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가 CySEC으로부터 등록을 얻었습니다.


이진 옵션 중개인 CySec 라이센스로 규제되는 상위 5 개 유럽 규정 검토.


Cysec 바이너리 옵션 규정. CySEC은 키프로스의 금융 규제 기관입니다. EU 회원국으로서 CySEC의 금융 규제 및 운영은 유럽의 MiFID 재정 조화 법률을 준수합니다. 특히 상당수의 해외 소매 외환 브로커와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가 CySEC으로부터 등록을 얻었습니다.


우리는 귀하의 개인 정보를 보호 할 것을 약속합니다. 회사 내부의 공인 된 직원은 개인 고객으로부터 수집 한 정보 만 사용하여 기준을 알아야합니다. 우리는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시스템 및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검토합니다. 의회는 컴퓨터 시스템 및 데이터에 대한 무단 조치에 대한 특정 범죄를 창출했습니다. 우리는 데이터 보호법에 따라 등록되어 있으므로 고객 및 고객 기록에 관한 정보는 제 3 자에게 전달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고객 레코드는 기밀로 간주되므로 합법적으로 관련 당국에 요청하는 경우 Finance Magnates를 제외한 제 3 자에게 누설되지 않습니다. 제외 및 제한 본 웹 사이트의 정보는 "있는 그대로"제공됩니다. 법이 허용하는 한도 내에서이 회사는 : 직접 손실, 영업 손실 또는 이익의 손실이 예측 가능했는지 여부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정상적인 과정에서 발생했거나이 회사에 그러한 잠재적 손실의 가능성, 귀하의 컴퓨터, 컴퓨터 소프트웨어, 시스템 및 프로그램에 초래 된 손해 및 그에 따른 데이터 또는 기타 직접적 또는 간접적, 결과적 및 우발적 손해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그러나 Finance Magnates는 과실로 인한 사망이나 신체 상해에 대한 책임을 면제하지 않습니다. 상기 제외 및 제한 사항은 법률에서 허용하는 한도 내에서만 적용됩니다. 소비자로서의 법적 권리는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IP 주소는 개인 식별 정보와 연결되지 않습니다. 이 정보는 제 3 자와 공유되지 않으며이 회사 내에서만 알 필요가있는 경우에만 사용됩니다. 이 데이터와 관련된 개별적으로 식별 가능한 정보는 명시 적 허가없이 위에서 언급 한 것과 다른 어떤 방식으로도 사용되지 않습니다.


쿠키는 당사 사이트의 일부 영역에서이 영역의 기능을 사용하고 방문하는 사람들이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됩니다. 사전 서면 동의없이 본 웹 사이트의 모든 페이지에 대한 링크를 만들 수 없습니다.


귀하가이 웹 사이트의 페이지 링크를 작성하는 경우 귀하가 위험을 감수하며 링크를 통해이 웹 사이트를 사용하는 경우 위에 명시된 제외 및 제한 사항이 적용됩니다.


그러한 웹 사이트에 표현 된 의견 또는 중요한 내용은 반드시 우리가 공유하거나 보증하지 않으며 그러한 의견이나 자료의 발행인으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우리는 이러한 사이트의 개인 정보 보호 관행 또는 콘텐츠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개인 정보를 공개하기 전에이 사이트에 연결된 다른 사이트 또는이 사이트를 통해 액세스 한 다른 사이트의 보안 및 신뢰성을 평가해야합니다. 이 회사는 귀하가 제 3 자에게 귀하의 개인 정보를 유출 한 결과 어떤 방식 으로든 손실이나 손해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에 포함 된 모든 자료는 미국 저작권법의 보호를받으며 Finance Magnates의 사전 서면 허가 없이는 복제, 배포, 전송, 전시, 출판 또는 방송 할 수 없습니다. 귀하는 컨텐츠의 복사본에서 상표, 저작권 또는 기타 고지를 변경하거나 삭제할 수 없습니다. 이 페이지의 모든 정보는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의 사용은 사용자 동의서를 구성합니다.


Google의 개인 정보 취급 방침 및 법적 고지 사항을 읽어보십시오. 마진에 대한 외환 거래는 높은 수준의 위험을 수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높은 레버리지는 당신뿐만 아니라 당신에게도 효과가 있습니다. 외환 거래를 결정하기 전에 투자 목표, 경험 수준 및 위험 식욕을주의 깊게 고려해야합니다.


초기 투자의 일부 또는 전부를 상실 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잃을 수없는 돈을 투자해서는 안됩니다. 외국환 거래와 관련된 모든 위험에 대해 알고 있어야하며 의문이있는 경우 독립적 인 재정 고문에게 조언을 구해야합니다.


Finance Magnates에 명시된 의견은 개별 저자의 의견이며 Fthe 회사 또는 경영진의 의견을 반드시 반영하지는 않습니다.


Finance Magnates는 독립 저자가 작성한 모든 주장이나 진술의 정확성이나 기초를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 Finance Magnates, 직원, 파트너가 작성한이 웹 사이트에 포함 된 의견, 뉴스, 연구, 분석, 가격 또는 기타 정보 또는 공헌자는 일반적인 시장 논평으로 제공되며 투자 자문을 구성하지 않습니다. Finance Magnates는 그러한 정보의 사용 또는 의존으로 인해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발생할 수있는 이익 손실을 포함하여 어떠한 손실이나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어느 당사자도 계약 당사자의 통제를 벗어난 사건으로 인하여 어떠한 계약 의무도 이행하지 못하는 경우 상대방에게 책임을지지 않으며, 이는 하느님의 행위, 테러, 전쟁, 정치적 반란, 반란, 폭동 민사상의 불안, 민사 또는 군사 당국의 행위, 폭동, 지진, 홍수 또는 기타 자연적 또는 인위적인 결과로 인하여 당사자가 통제 할 수없는 결과를 초래할 수있는 계약이나 계약이 해지되거나 합리적으로 예측 될 수 없었던 경우.


그러한 사건의 영향을받은 당사자는 즉시 타방 당사자에게이를 통보하며, 여기에 포함 된 계약의 조건을 준수하기 위해 모든 합당한 노력을 다해야한다. 일방 당사국이 본 협정 또는 협정의 조항의 엄격한 이행을 주장하지 않거나 일방 당사자가이 협약의 권리 또는 구제 수단을 행사하지 못하면이를 포기하지 아니하고 양 당사국이 본 계약 또는 계약에 따른 의무의 축소.


본 계약 또는 계약의 조항에 대한 권리 포기는 명시 적으로 양 당사자가 서명하고 서명하지 않는 한 유효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이러한 조건을 수시로 변경할 수있는 권리를 보유하며 사이트를 계속 사용하면 이러한 조건을 조정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변경 사항이있을 경우, 당사는 홈페이지 및 기타 주요 페이지에서 이러한 변경 사항을 발표합니다.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의 변경 사항은 변경이 이루어지기 30 일 전에 웹 사이트에 게시됩니다.


그러므로이 진술을 정기적으로 다시 읽는 것이 좋습니다. 본 이용 약관은 고객과 당사 사이의 계약의 일부를 구성합니다. 귀하의 법정 소비자 권리는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키프로스 증권 거래위원회 (CySEC)는 방금 규제 된 바이너리 옵션 회사의 비즈니스 운영 모델을 대폭 변경하는 새로운 회람을 발표했습니다.


규제 기관이 발표 한 문서는 현재이 산업에서 대부분의 기술 제공 업체가 제공하고있는 소프트웨어에 대한 실질적인 변경을 요구합니다. 새로운 요구 사항에 따르면 새로운 제품은 일련의 규정을 준수해야합니다.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와 기술 제공 업체는 7 월 중순까지 변경 사항을 준수해야합니다.


30 초의 이진 옵션은 새로운 규정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유럽 ​​연합 시장 고객들로부터 유럽 증권 시장 당국 ESMA에 불이익을주고있는 산업계의 부패한 관행을 억제하기 위해 키프로스 워치 독에 압력을 가하는 현지 규제 당국에 대한 수많은 불만이 제기 된 이후에이 변화가 일어난다. 거래 플랫폼에 대한 특정 요구 사항을 살펴보면 CySEC은 고객이 거래하는 기본 자산에 대한 엄격한 요구 사항부터 시작합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 플랫폼에 대한 두 번째 요구 사항은 그들이 바라 보는 가격 흐름과 관련이 있습니다. 현재의 단일 가격 피드와 달리 브로커는 입찰가가있는 연속 피드를 표시하고 옵션의 수명 내내 견적을 제출해야합니다.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는 옵션의 파업 가격을 계산할 때 그들의 방법론을 공개하고 그들이 사용하는 피드 제공자를 알릴 것입니다. 바이너리 옵션의 만료 시점에 파업 가격, 입찰가, 물음, 가능한 경우 마지막 가격이 포함 된 팝업 메시지가 클라이언트에 표시되어야합니다.


모든 반올림도 공개해야합니다. 모든 구입시 취소 옵션을 최대 5 초 동안 도입 할 것을 처음 고려한 후 CySEC은이 기간을 3 초로 단축했습니다. 고객이 불공정 한 처형 대가를 받았다고 믿는 고객은 3 초 이내에 구매를 취소 할 수 있습니다.


중개 회사가 고객의 옵션 매입을 제안하는 경우, 매수 조건을 결정할 때 사용 된 방법론을 공개해야합니다. SSL 인증서를받는 것보다 낫습니다.


이진 연산자는 다른 방법을 찾거나 다른 곳으로 이동합니다. 새로운 배지를 사용하거나 결국 규칙을 전혀 신경 쓸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의 분기 별 보고서는 거래량 및 거래자에 대한 고유 한 데이터, 심층 통찰력, 특별 게스트 기사, 지역 정보, 규정, 업데이트 등을 통합합니다. 이 독점적 인 보고서는 당신이 항상 두려워했던 중국 다중 자산 무역 산업에 관한 모든 질문에 답하는 매뉴얼 역할을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저희에게 전화 하시거나 귀하의 세부 정보를 남겨 주시면 곧 연락 드리겠습니다. 이 웹 사이트를 사용할 때 귀하는 다음 이용 약관을 읽고 동의 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 개인 정보 보호 정책 우리는 귀하의 개인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기밀성 우리는 데이터 보호법에 따라 등록되어 있으므로 고객 및 고객 기록과 관련된 모든 정보는 제 3 자에게 전달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귀하의 개인 정보를 제 3 자에게 판매, 공유 또는 임대하지 않으며 귀하의 전자 메일 주소를 원하지 않는 메일에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 회사가 보낸 모든 것은 합의 된 서비스 및 제품의 제공과 관련됩니다.


면책 조항 제외 및 제한 사항이 웹 사이트의 정보는 "있는 그대로"제공됩니다. 이 웹 사이트에 대한 링크 당사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는이 웹 사이트의 모든 페이지에 대한 링크를 만들 수 없습니다.


통신 모든 판권 소유. 불가항력 어느 당사자도 계약 당사자의 통제를 벗어난 사건으로 인하여 어떠한 계약 이행 의무도 이행하지 못한 경우 상대방에 대하여 책임을지지 않으며 이는 신법, 테러, 전쟁, 정치적 반란, 폭동 , 폭동, 민간 소요, 민사 또는 군사 당국의 행위, 폭동, 지진, 홍수 또는 당사자가 통제 할 수없는 기타 자연적 또는 인위적인 결과로 인해 계약이나 계약이 해지되거나 합리적으로 예측 될 수 없었던 경우 .


포기 각서 당사국이이 협정 또는 협정의 조항의 엄격한 이행을 주장하지 않거나 일방 당사국이이 협약의 권리 또는 구제 수단을 행사하지 못하면이를 포기하지 아니하고 포기하지 아니한다. 본 계약 또는 계약에 따른 의무의 축소.


변경 통보 회사는 이러한 조건을 수시로 변경할 수있는 권리를 보유하며 사이트를 계속 사용하면 이러한 조건에 대한 조정을 수락한다는 의미입니다. Finance Magnates Newsletter 통찰력, 속보, 시장 분석 및 기사를 매일 귀하의받은 편지함에 배달합니다. 블룸버그이 기사를 공유하십시오. 투명성은 우선 순위가됩니다. 유럽 증권 시장 당국 (European Securities Markets Authority, ESMA)에 불이익을주는 산업계의 부패한 관행을 억제하기 위해 키프로스 워치 독에게 압력을 가하기 위해 유럽 연합 (EU) 고객으로부터의 수많은 불만이 제기되었습니다.


입찰 및 가격 및 만료 요금 변경 바이너리 옵션 거래 플랫폼에 대한 두 번째 요구 사항은 그들이 바라 보는 가격 흐름과 관련이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구매 취소하기 구입할 때마다 5 초 동안 취소 옵션을 처음 고려한 후, CySEC는이 기간을 3 초로 단축했습니다. 뉴스 팁을 얻었습니까? 우리가 알게 실수를 찾았습니까? 이 댓글에 대한 새 답글을 알립니다. 훌륭하지만 충분하지 않습니다! 업계는 규제 운영자가 완전히 투명해질 수 있도록 2 개의 구멍을 수정해야합니다. 데모 및 실습 계정은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해야하며 대부분의 중개인은 거래자가 먼저 우승 할 수있는 데모 계좌 확률을 조작 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뉴스 레터에 가입하고 매일 가장 뜨거운 소식을 받아보십시오. 나는 또한 사업 강화 제안 및 판촉을 받고 싶습니다. 오타 또는 사실적 오류가 있습니다 - 최선을 다하지만 우리도 인간입니다! 저희에게 알려 주시면 직접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수정 해 드리겠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